소니코리아, 스포츠 스마트웨어 ‘스마트 B-트레이너’ 출시

2015-10-16 10:46

소니코리아에서 스포츠 스마트웨어‘스마트 B-트레이너(Smart B-Trainer)’를 출시했다
43g 초경량의 넥밴드 스타일로 선보이는 스마트 B-트레이너는 심장 박동수 를 기반으로 음악을 재생할 뿐만 아니라 실시간 음성 안내 를 통해 다양한 훈련 계획을 도와주고,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스포츠 스마트웨어이다.



심박계, 가속도계, GPS, 나침반, 회전나침반(자이로스코프), 기압계와 같은 러닝에 필요한 6개 센서를 탑재한 스마트 B-트레이너는 스마트폰 없이도 하나의 기기로 ▲경로 ▲속도 ▲칼로리 ▲거리 ▲시간 ▲고도 ▲심박수(맥박수 측정을 통해 계산) ▲걸음수 ▲보폭 ▲피치 ▲페이스 등 총 11가지 유형의 운동 기록을 실시간으로 측정하고 기록한다.



또한 스마트 B-트레이너는 운동 중 사용자의 심장 박동수를 측정해 효율적인 운동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자동으로 음악을 선곡하는 ‘다이내믹 음악 재생 기능’을 지원한다.

심박수가 미리 설정된 사용자의 예상 목표보다 높은 경우에는 낮은 템포의 곡을, 목표 속도보다 심박수가 낮은 경우에는 빠른 템포의 곡을 자동 재생하여 운동 속도를 조절한다.



스마트 B-트레이너는 스마트폰, 태블릿 등 타기기와의 손쉬운 연결을 돕는 원터치 NFC(근거리무선통신) 기능과 블루투스 4.0 버전을 지원한다.  또한, 16GB  내장 메모리를 통해 음악을 저장하고 들을 수 있으며, 스마트폰 등과의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통화도 가능하다. 또한 수심 2m 이내의 담수에서 30분  동안 견디는 최고 수준의 IPX5/8  방수 기능을 탑재했다.

블랙, 블루, 핑크, 화이트, 옐로우 총 5종으로 출시되는 스마트 B-트레이너는 1회 충전 시 트레이닝 모드 최대 3시간, 음악 재생 모드 최대 6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가격은 29만 9천원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니스토어 온라인(store.son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마트 B-트레이너 전용 애플리케이션 ‘스마트 B-트레이너 러닝(Smart B-Trainer for Running) ’은 사용자의 효과적인 운동 기록 관리를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계획, 실행, 확인의 3단계 트레이닝 시스템을 통해 보다 간편하고 체계적인 운동이 가능하며, 운동이 종료된 후에는 운동 기록을 애플리케이션으로 전송해 목표 달성 결과를 확인하거나 새로운 운동 계획을 세울 수 있다.

또한 경기력 향상, 건강 유지, 지방 연소 등 사용자의 입맛에 맞는 목표 설정을 활용해 더욱 효과적인 트레이닝 환경을 제공하며, 애플리케이션에서 설정된 운동 방법은 블루투스를 통해 즉시 스마트 B-트레이너로 동기화된다.



더불어 스포츠 전문 브랜드 아식스(ASICS)와의 협업을 통해 보다 전문적인 코칭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아식스 전문 코치진의 노하우로 탄생된 ‘마이 아식스(MY ASICS)’  애플리케이션을 연동하면 보다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러닝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스마트 B-트레이너 러닝(Smart B-Trainer for Running) 애플리케이션과 마이 아식스(MY ASICS) 애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다.

접기 덧글 1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