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프로 사용자를 위한 5개의 키보드 케이스

2015-12-07 12:42


 

생산성을 중시한 새로운 대화면 아이패드 시리즈인 ‘아이패드 프로’는 키보드 없이는 절반밖에 활용을 못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입력기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이미 애플은 아이패드 프로 전용 액세서리인 애플 펜슬과 키보드 케이스를 발매했고 써드파티 제조사도 발빠르게 새로운 아이패드 시장에 대응하고 있다. 그렇다면 아이패드 프로의 각종 작업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키보드 케이스는 어떤 것이 있을까? 최근 가장 핫한 5개의 아이패드 프로 전용 키보드 케이스를 소개한다.



1. 애플 스마트 키보드 ($ 169)

아이패드 프로를 위한 가장 멋지고 효율적인 케이스는 역시 애플에서 출시한 스마트 키보드이다. 169달러의 가격으로 경쟁 제품 중 가장 비싸지만 아이패드 제조사에서 직접 설계하고 제조한 완벽한 일체감이 장점. 마치 특수 직물 짜임같은 독특한 느낌의 64키 키보드를 탑재했고 애플 스마트 커넥터 방식으로 편리한 연결/해제 방식이 이뤄진다. 생활 방수와 얼룩을 방지하는 외부 재질 역시 애플 특유의 높은 완성도가 돋보인다.



2. ZAGG 메신저 유니버설 ($ 70)

‘유니버셜’이란 이름대로 ZAGG 메신저 유니버셜 키보드는 아이패드 프로뿐 아니라 안드로이드, 윈도우 OS를 모두 지원하는 범용 키보드이다. 스마트폰, 태블릿, PC 모두에 사용하는 높은 범용성이 특징. 8인치 혹은 12인치 규격의 키보드를 탑재 했으며 아이솔레이션 타입으로 다른 키보드 케이스에 비해 PC 키보드의 키감을 비교적 잘 구현하는 것이 장점. 튼튼한 재질의 커버와 내장 스탠드로 활용도가 높으며 한 번 충전으로 약 3개월동안 사용 가능한 배터리를 탑재했다.



3. 로지텍 백라이트 키보드 케이스 & 스마트 커넥터 ($ 149)

로지텍의 키보드 케이스는 애플과 직접 협력하여 개발한 써드파티 키보드로 높은 완성도가 가장 큰 장점이다. 애플 인증을 받은 제품이기 때문에 정품 케이스와 동일하게 애플 스마트 커넥터 방식을 채용, 블루투스 연결 과정이 필요하지 않다. 풀 사이즈의 키보드를 탑재했으며 LED 백 라이트를 채용해 야간에도 원활하게 작업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아이패드의 각종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단축키 옵션을 제공해 홈/밝기/검색/언어변경/볼륨 등의 설정을 키보드 단축키 조합으로 변경할 수 있다. 커버 스탠드는 2단계 각도를 지원한다. 가격은 149달러로 비싸지만 써드파티 제품으로서는 가장 높은 완성도를 갖췄다.



4. ZAGG 슬림 북 프로

ZAGG의 슬림 북 프로 제품은 경쟁 제품보다 슬림한 디자과 7가지 컬러 옵션으로 외형의 아름다움을 내세웠다. 12인치 규격의 아이솔레이션 키보드와 3단계 밝기 조절이 가능한 백라이트를 탑재했다. 케이스와 키보드가 분리되는 방식으로 키보드 입력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슬림하게 휴대할 수 있다. 약 2년간 사용할 수 있는 뛰어난 배터리 성능이 장점이다. 가격은 139달러로 고가에 속한다.



5. IVSO 아이패드 프로 키보드 케이스

아이패드 프로에 최적화된 설계로 제작된 IVSO 키보드 케이스는 인조 가죽을 사용한 고급스러운 외형으로 개성을 내세웠다. 블루투스 3.0 무선 통신과 내장 스탠드, 후면 보호 케이스를 겸하는 3 in 1 제품으로서는 매우 저렴한 19달러에 판매되고 있다. 경쟁 제품에 비해 키보드 자체의 키감은 떨어지는 편이지만 간편하고 저렴하게 아이패드 프로의 생산성을 활용하고 싶은 사용자에게 적합하다. 한 번 충전으로 약 3시간 사용 가능하다.

접기 덧글 0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