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프로와 애플 펜슬 사용성을 극대화하는 Canvas Smart Desk

2015-12-07 12:42


 


기존 아이패드 에어보다 두 배 가량 큰 아이패드 프로는 대화면의 높은 활용도와 함께 출시한 스타일러스 펜 애플 펜슬의 다양한 기능으로 기존의 드로잉 전용 태블릿 PC를 빠르게 대체하고 있다. 다시 한번 세상을 바꿀 아이패드 프로와 애플 펜슬의 사용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그에 꼭 맞는 스마트 데스크가 탄생했다. 고급 목재를 아이패드 프로에 꼭 맞게 재단하고, 애플 펜슬을 거치할 공간을 추가한 Canvas Smart Desk이다.




Canvas Smart Desk는 하단에 아이패드 프로의 크기에 꼭 맞춘 공간을 만들어 마치 일체형 태블릿 PC 처럼 아이패드 프로를 수납할 수 있도록 했다. 전면에는 태블릿 PC와 도서, 서류 등을 세울 수 있는 홈을 마련했으며 드로잉 및 필기 용도로 애플 펜슬을 사용하는 사용자를 위해 우측에 펜슬 전용 공간을 추가했다. 이를 이용해 두 개의 아이패드 프로 혹은 태블릿 PC를 동시에 눕히고 세워 사용할 수 있으며, 전면 거치대에는 아이패드 에어, 미니,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태블릿과 아이폰 등을 자유롭게 거치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아이패드 프로를 새롭게 개인 작업에 도입하는 디자이너와 기타 사용자에게 최적화 되어 있다. 특히 아이패드 프로와 함께 애플 펜슬을 보관할 공간을 마련한 것이 효율적이다.



Canvas Smart Desk의 소재는 천연 목재로 표면을 매끄럽게 다듬었고 아이패드 프로와 애플 펜슬에 꼭 맞게 재단하기 위해 많은 테스트를 거쳤다는 것이 개발팀의 설명이다. 목재 특유의 무게감으로 사용시 아이패드 프로가 단단하게 고정돼 안정적인 작업이 가능하다.




현재 Canvas Smart Desk는 아이패드 프로뿐 아니라 아이패드 에어, 미니,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프로 등 다양한 크기의 태블릿에 맞는 사이즈로 동시에 개발되고 있다. Canvas Smart Desk의 가격은 아이패드 프로 전용 모델 기준 약 100달러로 책정됐으며 2015년 12월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접기 덧글 2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