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애호가를 위한 골전도 뮤직 플레이어 Beker

2016-01-04 08:40


 

격한 운동 중에도 음악을 즐기기 위해 다양한 형태의 방수/무선 헤드셋이나 전용 뮤직 플레이어가 출시됐지만 Beker는 조금 더 밀착된 형태와 골전도 방식을 선택했다. 음악을 들으면서 주변 상황에 충분히 대응할 수 있는 골전도 방식으로 소리를 전달하면서 가벼운 무게로 운동 중에도 머리에 안정적으로 고정시킬 수 있다. IPX8 규격의 방수 설계로 수영을 하면서도 벗겨질 걱정 없이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Bekersms 4GB의 저장 공간을 탑재한 단독 뮤직 플레이어로 이어폰 형태가 아니기 때문에 귀에 꽂을 필요 없이 밴드를 이용해 머리 뒤쪽에 고정하는 형태이다. 이어폰 형태의 제품보다 외형이 단순해지면서 휴대와 보관 역시 한층 용이해졌다. 7.4 x 4.1 cm의 크기에 무게는 약 34g에 불과해 운동 중 활용하기에도 불편함이 없다.







내장 저장공간은 4GB로 800-1000곡의 음악을 저장할 수 있다. 내장 배터리를 통해 구동되며 1회 충전으로 약 8시간 사용 가능하다. 수심 3m에서 정상 동작을 보증하는 IPX8 규격 설계가 적용됐다.



골전도 헤드셋은 새로운 방식은 아니지만 운동용 뮤직 플레이어에 적용해 기존 제품보다 향상된 편의성을 제공하는 것이 Beker의 장점이다. 야외 활동과 수영 등에 전천후로 활용할 수 있는 뮤직 플레이어 Beker는 2016년 3월 발매될 예정으로 가격은 72달러로 책정됐다.

접기 덧글 0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