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러스 펜과 OTG 메모리를 합친 Me-PEN

2016-01-06 11:20



최근 태블릿을 중심으로 스마트폰까지 그 영역이 더욱 넓어진 스타일러스 펜 사용. 필기와 드로잉 등의 작업에서 관련 직종 및 일반 사용자들에게도 크게 환영받고 있다. 최근 애플 아이패드 프로와 애플 펜슬 출시로 그 관심도가 더욱 높아진 이 시장에 스타일러스 펜과 볼펜 그리고 OTG 외장 스토리지를 모듈 형태로 함께 휴대할 수 있는 컨버전스 제품 Me-PEN이 출시돼 눈길을 끈다.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된 Me-PEN의 본체는 스마트폰/태블릿에 사용할 수 있는 스타일러스 펜과 일반 필기용 볼펜으로 나뉜다. 모듈 교체 방식으로 두 개를 함께 OTG 메모리 모듈과 결합해 사용할 수 있다. 상단에 결합된 유닛은 16/32GB 용량을 제공하는 OTG 메모리 방식으로 애플 아이폰과 아이패드에서 저장된 문서와 멀티미디어 파일을 열어볼 수 있고 데이터 백업을 실행할 수 있다.




스타일러스펜 뿐 아니라 일반 볼펜 유닛을 함께 발매해 사무용으로 활용도를 높인 것이 눈에 띈다. 일반 사무용 볼펜과 스타일러스펜을 전환해 사용할 수 있는 구조로 OTG 메모리를 효과적으로 휴대/활용할 수 있는 편의성이 장점이다.





최근 주목받는 스마트폰/태블릿용 스타일러스펜과 부족한 저장공간을 보완할 OTG 메모리를 결합한 컨버전스 제품으로 Me-PEN은 관련 작업이 많은 디자이너 등의 전문 직종 종사자들에게 환영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Me-PEN의 가격은 기본 패키기 기준 45달러로 2016년 3월 중 발매될 예정이다.

접기 덧글 0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