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kyo 블루투스 이어폰 출시

2016-02-01 10:16


 

온쿄 & 파이오니아 이노베이션은 온쿄(Onkyo) 브랜드의 블루투스 이어폰 E300BT를 2월 초 발매한다.

 


 

블루투스 4.1을 기반으로 프로파일은 A2DP / AVRCP / HFP / HSP를 지원하며, 코덱은 SBC / aptX에 대응한다. NFC도 지원하여 대응되는 기기와 간편하게 페어링이 가능하며 최대 4대의 멀티 페어링을 지원한다.

 


 

넥 밴드(Neck band) 타입의 이어폰으로 배터리 팩을 별도로 떼어내어 케이블 중간에 배치함으로써 이어폰의 하우징을 소형 & 경량화하여 착용감을 높였다. 대용량 배터리가 채용되어 최대 7.5시간이라는 장시간 재생도 가능하게 한다. 완전 충전에는 약 2시간이 소요되며 이에 따른 연속 대기시간은 최대 170시간이다. 컨트롤 마이크도 갖추어 음악 재생 · 정지 · 생략 · 음량 조절은 물론, 핸즈프리 통화도 지원한다.

 


 

이어폰 부분은 8.6mm 지름의 드라이버 유닛을 채용하였으며 자기 회로에는 강자력 희토류 자석을 사용하고 있다. 알루미늄을 사용한 하우징은 공진을 줄여주며, 케이블은 외부로부터의 전자기 노이즈의 영향을 감소시켜 음질을 선명하게 해주는 트위스트 케이블이다. 또한 타원 형태의 노즐은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임피던스는 16Ω, 재생 주파수 대역은 7Hz ~ 25kHz, 케이블을 포함한 무게는 15g이다. 실리콘 타입의 이어 피스는 사이즈별로 S / M / L 을 제공한다. 가격은 오픈 프라이스로, 예상 매장 가격은 19,000엔 전후이며,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2가지. 

 

 

 

접기 덧글 0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