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비트의 패셔너블한 새 모델, Alta

2016-02-11 09:14

 

웨어러블 피트니스 트래커 시장의 절대 강자, 핏비트(Fitbit)가 더욱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을 추가한 신제품 Alta를 선보였다.

 

Alta는 기본적으로 Fitbit의 기존 라인업에 있는 제품들과 거의 동일한 기능을 갖고 있다. Charge HR, Surge, 혹은 Blaze 등과 달리 심박센서가 없다는 점만 제외하고는 말이다. Alta의 디자인은 억지로 시계나, 팔찌를 흉내내려고 하지는 않지만, Charge나 Flex에 비해서 세련된 스타일로 팔찌같은 악세서리의 느낌이 강하다. Alta의 재질은 플라스틱 밴드이지만, 옵션 제공되는 가죽($60)이나 스틸($100) 재질을 선택하면 악세서리로서의 역할은 충분히 할 수 있을 정도이다.  

 


 

Alta는 또한 기존 모델에 없던 기능을 추가했는데, 한곳에 너무 오랫동안 움직이지 않고 앉아있으면 경보를 주는 기능이다. Jawbone의 피트니스 웨어러블에서 처음 선보였는데, (그 후 삼성과 애플에서 스마트워치에 이를 따라서 도입) 이 기능은 Fitbit에 없는 가장 아쉬운 기능이었다. 다른 모델들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같은 기능을 추가하면 좋을 법하다. 

 


 

배터리는 한 번의 충전으로 5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200개 이상의 안드로이드, iOS 그리고 윈도우 모바일 및 PC 기기에서 호환된다. 가격은 $130에 사전 예약 주문이 가능한데 북미의 경우 3월, 기타 지역은 4월까지 기다려야 할 듯하다. 

 

 

 

접기 덧글 1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