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시장에서 BaseCamp, NanoGrid 캠프사이트 라이팅 시스템, 발전기형 스토브 등 참신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BioLite사는 다기능 아웃도어 충전 솔루션의 상품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는데, 최근 슈퍼-컴팩트 포켓 사이즈 랜턴과 USB 충전기의 두 가지 목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파워라이트 미니(PowerLight Mini)를 새로 선보였다.
스탠다드형 파워라이트(Standard PowerLight)는 작년 NanoGrid의 일부 구성요소로 출시된 바 있다. Mini는 보다 슬림하고, 가벼운 제품으로 주머니 속에 넣을 수 있다. 무게는 겨우 80g 정도이고, 크기는 85 x 51 x 15mm에 불과하다.
부피가 큰 전형적인 랜턴 부품 대신에, BioLite는 특허받은 edge-lit 패널을 채택했다. 이는 또한 빛을 보다 균일하게 발산한다. 무게와 사이즈를 줄였으며, 최대 135 루멘스(lumens)의 부드러운 빛을 낸다. 라이트는 4가지 모드가 있다. 디밍 기능이 있는 화이트 랜턴 모드(White Lantern mode), 레드 나이트 라이트(Red Night Light), 최대 가시성이 확보되는 화이트 포인트 라이트(White Point Light) 그리고 스트로브(Strobe).
내장형 1,350 mAh의 리튬-이온 배터리는 LED를 ‘High’에서 최대 5시간, ‘Low’에서 52시간 동안 불을 밝힐 수 있다. 부가적인 기능으로, 휴대폰이 방전되었을 때는 USB 출력단자를 이용하여 휴대폰 충전이 가능하다.
그 외 기능으로는 스테인리스 스틸 하우징, 캠프 사이트에서 Mini를 걸어 놓거나 테이블에 세워놓을 수 있는 와이어 행거, 그리고 자전거 안전등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자전거 부착물 등이 유용하다.
PowerLight Mini는 이번에 US$44.95의 가격에 출시되며 색상은 4가지가 있다.
회원정보
아이디 : nalgangdo***
닉네임 : 몽땅™
포인트 : 77207 점
레 벨 : 최우수회원(레벨 : 6)
가입일 : 2015-05-11 17:24
포토앨범보기 쪽지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