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등장할 수 있는 미러리스 카메라 소문

2016-03-09 14:50

미러리스루머스에 후지필름, 올림푸스, 파나소닉, 소니의 향후 등장할 카메라에 관한 소문이 게재되었다.
[원문 제목] What 's up next : Fuji, Sony, Olympus and Panasonic mirrorless cameras!


[원문 내용 요약]
다음은 앞으로 3개월 이내애 발표가 예상되는 카메라들이다.

*후지 필름 X-T2 : 소문에 의하면 이 카메라가 포토키나 이전에 발표된다. 아마도 6월 쯤이 될 것. 이 카메라는 후지필름 최초의 4K 동영상 탑재 카메라다.

*올림푸스 "IM001": 올림푸스 신형 카메라가 곧 발표된다. 단 이 카메라에 대해 알고있는 사항은 코드 네임이 "IM001 '라는 것 뿐이다.

*파나소닉의 EVF 내장 엔트리 레벨 카메라 : 파나소닉은 엔트리 레벨의 마이크로 포서즈 신형 카메라를 발표할 것이다. 이 카메라에는 EVF가 내장되는데 어떤 라인업이 될 지는 아직 알 수 없다.

*소니는 4월에 새로운 E 마운트 카메라를 발표할 것이다. 이 카메라가 순수한 E 마운트 캠코더인지, E 마운트 미러리스 카메라인지는 아직 불분명하다.


*POPCO : 후지필름의 X-T2 이야기가 자주 나오고 있어 유저들도 X-T2의 등장을 기대하고 있는 분위기다. 포토키나 이전이라면 많이 빠른 시기인데 과연?. 분명 X-Pro2의 센서와 AF 시스템을 지니고 4K 무비 지원까지 가세될 가능성이 있다. X-Pro2의 새로운 센서가 4K 영상을 지원하는 사양이다. 아울러 파나소닉의 EVF 내장 엔트리 레벨 탑재 카메라는 GF보다는 GX아니면 GM이 되지 않을까 싶다. 만일 GX라면 GX8의 하위 버전이 될 듯.

접기 덧글 18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