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듈러 트위스트 이어폰으로 만드는 다양한 조합

2016-03-21 10:38


 

AIAIAI의 TMA-2나 Torque Audio의 t402v 같은 모듈러 헤드폰은 매번 싫증날 때마다 헤드폰을 새로 살 필요없이 사용 중인 헤드폰의 모양이나 이어스피커의 사운드를 바꿀 수 있게 해준다. Delta IEMs와 T20s 같은 이어폰은 스포츠 필터 팁을 제공하여 튜닝을 할 수 있게 해준다. 그러나 인-이어 이어폰의 개성 표현은 버드 컬러와 스타일 정도에 국한된다. 반면, mXers를 사용하면, 외관은 물론 사운드를 바꿀 수 있고, 부품이 고장나거나 마모되었을 경우, 손쉽게 교체할 수 있다.

 


 


 

mXers 이어폰은 4개의 메인 부품으로 이루어져 있다. Y 조인트에 있는 허브 커넥터, 또는 스플리터는 3.5mm 잭과 케이블의 왼쪽/오른쪽 각각의 끝을 받는다. 각 케이블의 또 다른 끝은 마이크로 동축 케이블 micro-coax 플러그로 한 쪽 끝에서 스플리터에 연결하고 제자리에 고정하는 트위스트가 있다. 모듈식 구성요소들은 모두 다양한 색상과 사운드로 커스텀 옵션이 가능하게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mXers Audio에 의하면 사용자는 모듈러 시스템을 이용해서 거의 2,500개의 다른 이어폰을 조합할 수 있다고 한다. 빨간색, 하얀색, 파란색의 mXers를 원한다면, 거기에 맞는 컬러 옵션이 준비되어 있다. 만약, bass-heavy 플러그를 보다 자연스러운 튜닝으로 바꾸고 싶다면, 기분에 맞는 모듈이 있다. 마모된 케이블이나 망가진 드라이버 때문에 새로 구입할 필요가 없어 실용적이다. 그저 교체에 필요한 부분의 부품만 구입하면 되니까 말이다.

 


 

소매점에서의 판매 가격은 US$49.99로 예정되어 있다. 그러나 회사는 그 전에 킥스타터(Kickstarter) 모금 프로젝트를 통해 사전 구매자에게 $35의 가격에, 4개 중 하나의 컬러로 공급할 계획이다. 계획대로 진행 시 8월에 출시가 예상된다. 

 

 

 

접기 덧글 0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