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기능 바이크 백팩 Aster

2016-04-18 09:13


 

야간에 자전거를 탈 때, 안전을 위해서 붙이는 LED 점멸등. 요즘에는 새삼스러울게 없는 아이템이다. 그렇지만, Lumos의 새제품 Aster팩은 조금 다르다. 방향 지시등, 브레이크등 그리고, 심지어 자전거가 도난의 위기에 있을 때 사용자에게 알려주기까지 한다. 방수 기능, 멀티 컴파트먼트(바닥에서 끄집어 낼 수 있고, 탈착 가능한 신발백 포함), 헬멧 홀더, U-lock 홀더, 비상용 연락처 카드를 보관하는 슬롯 등이 장비되어 있다. 

 


 

일단 해가 지면, 그 보다 눈길을 끄는 보다 중요한 기능들이 가동된다. 16 LED 후방등, 핸들바에 얹은 블루투스 리모컨을 통해 조작하는 방향지시등이 있다. 리모컨은 또한 가속도계를 포함하고 있어 정지시 백팩에 탑재된 후방브레이크등이 들어오게 한다. 또한 이 가속도계는 자전거가 주차된 이후 이동하게 되면 iOS/Android 앱을 통해 사용자에게 경보를 울린다. 앱은 또한 등의 깜빡거림 모드를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고, 4,000 mAh 배터리 팩의 충전 상태(충전레벨)를 체크한다. 충전은 USB를 통해서 하며, 한 번 충전에 10~15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그 외에 안전 기능으로, 두 개의 적색 LED등이 양쪽 사이드에 있으며 흰색 LED등은 앞쪽 어깨 스트랩 쪽에 붙어 있다. 예상할 수 있듯이, 불을 밝히는 목적이 아닌 야간 이동 중 안전을 위해 다른 차량에게 위치를 표시하려는 목적이다. 

 

Lumos는 현재 Aster의 생산을 위한 기금 모금을 인디고고(Indiegogo)에서 진행하고 있다. 출시 준비가 완료될 경우 공약한 공급가격은 US$114로 책정되어 있다. 

 

 

 

접기 덧글 0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