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아트 그리는 로봇 ‘네일봇’

2016-05-02 09:55

외모를 아릅답게 꾸미고 싶어하는 여성들의 욕망은 시대에 상관없이 이어오고 있으며, 꾸밈의 대상 또한 발끝부터 머리끝까지 어느 하나 빠지는 곳이 없습니다.
사람들이 북적이는 쇼핑거리나 대형마트, 심지어 아파트 단지 내에 있는 작은 상가 건물에서도 네일아트숍을 쉽게 접할 수 있는데요. 사실 남자들의 시선으로 바라보면 비싼 돈을 주고 네일숍에 왜 갈까 하는 의문이 들 법도 합니다.
하지만, 엄연히 전문가들의 영역이라는 것이 존재하는 법, 웬만한 손재주가 있지 않고서야 알록달록 블링블링한 손톱을 직접 꾸미기는 솔직히 녹록치 않습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네일아트숍에 가지 않고도 손톱에 다양한 그림을 그릴 수 있는 ‘네일봇’이라는 신통방통한 기기입니다.
그간 집에서 직접 네일아트를 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이 나왔었지만, 이처럼 본격적으로 손톱을 꾸며주는 제품은 처음입니다.

 

 

 

네일봇의 원리를 쉽게 얘기하면 손톱에 사용자가 원하는 문양을 인쇄하는 프린터의 일종이라고 볼 수 있는데, 스마트폰과 연동해 조작이 가능합니다.
사용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스마트폰 앱을 켜고 자신이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한 뒤 네일봇에 손가락을 올려놓고 프린트 버튼을 누르면 단 몇 초 만에 아름다운 네일 아트가 완성됩니다.
문양이 또렷하게 그려지길 원하면 손톱에 흰색이나 옅은 회색의 베이스 메니큐어를 칠한 후에 네일봇을 사용하면 됩니다.

 

 

 

네일봇은 올해초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인디고고를 통해 약 33,000달러의 모금에 성공했습니다.
올해 하반기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가격은 149달러(약 17만원).

 

접기 덧글 3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