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을 전문 촬영 카메라로 변신!

2016-05-09 09:13


 

간편한 휴대성 덕분에 휴대폰은 촬영 도구로서도 유용하게 쓰인다. 이에 맞춰 많은 아이폰의 카메라 관련 악세서리가 나와 있지만, 최근 나온 이 제품은 프로-촬영자 급의 제품이다. 바로 Helium Core 케이스로 이 제품은 아이폰에 특화되어 있다. 1/4 인치에 20개 종의 마운트 악세서리를 장착할 수 있으며, 37mm 스레디드 렌즈를 쓸 수 있다. 

 


 

Helium Core 는 아이폰 6s/Plus 또는 6/Plus 제품을 스마트폰의 기능을 살린 채 포괄적인 카메라 시스템으로 바꿔준다. 섀시는 항공기 등급의 알루미늄으로 제작하였고, 충격 보호, 인체공학적인 그립, 그리고 화면, 포트, 잭, 기타 버튼 등을 쉽게 조작할 수 있다. 비록 전체적인 외형적 크기가 커지는 것은 어쩔 수 없지만, 곡선 처리된 알루미늄 케이스는 무게를 감소시키는데 크게 기여한다. 

 


 

무엇보다도 Helium Core를 가치있게 만드는 것은 케이스의 모든 면에 악세서리를 장착할 수 있는 마운트의 배열이다. 따라서 사용자는 삼각대부터 각종 핸들 등을 자유롭게 장착할 수 있다. 추가적인 어댑터 없이도 마이크나 플래쉬, 스트랩 등을 붙일 수 있어 편리하다. 

 


 

Helium Core는 후면에 통합 렌즈 마운트를 갖고 있어 사용자는 37mm 스레디드 렌즈 혹은 어댑터를 장착한 다양한 렌즈, 호환 필터 등을 바꿔가며 카메라의 기능을 극대화할 수 있다. 스틸사진이든 동영상이든 자유롭게 찍을 수 있으며, 마크로, 광각, 프라임, 그리고 줌 렌즈까지 모두 가능하다. 

 



 

현재, 킥스타터(Kickstarter)에서 모금 프로젝트 중이며 공약 가격은 US$108에서 시작한다. 추가적인 번들 악세서리와 함께 제공된다. 모든 테스트가 완료되어 기타 다른 절차가 순조롭게 진행된다면 8월 경 선적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접기 덧글 10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