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낚시꾼들을 위한 접이식 보트

2016-05-14 11:13


 

낚시를 취미로 하는 아마추어 낚시꾼들에게 가장 큰 고민은 낚싯대를 드리울만한 공간을 찾기가 쉽지 않다는 현실이다. 결국 보트가 필요한데, 특히 도시에 사는 사람들에게는 보트를 갖고 있다고 해도 문제가 한 두가지가 아니다. 이동 때마다 갖고 다니기도 힘들 뿐만 아니라, 집에 보관하기는 더더욱 곤란하다. 매번 트레일러를 끌고 다닐 수 있는 사람도 그리 많지 않다. GoBoat는 이러한 사람들을 위해 탄생한 낚시용 보트로 특히, 공간의 활용에 주안점을 두었다. 

 


 

보트는 통합 플로어, 시트, 그리고 모터 마운팅 유닛으로 인플레이터블 링이 여기에 장착된 형태이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링의 공기를 빼고 플로어를 접으면 일반 해치백 승용차에도 들어갈 정도로 부피가 줄어 보관과 운송이 용이하다. 무게는 약 7 kg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취급하는데 어려움이 없는 수준이다. 낚시할 시간이 생긴다면, 그저 함께 제공되는 펌프를 이용하여 고무링 부분에 공기를 주입하고 필요한 유닛을 장착하면 된다. 

 


 

제작사에 따르면, 디자인은 8년간 연마된 후 나온 것으로 낚시꾼들이 사용하는 어떠한 상황에서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보트임을 강조했다. 서서 있어도 전복의 문제없을 정도로 안정적이다. 또한, 보트를 팽창식 고무링으로 둥글게 디자인함으로써 주변에 다른 보트가 많아 행여나 부딪히더라도 문제가 없다. 일종의 범퍼카 같은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현재, 킥스타터(Kickstarter)에서 모금 프로젝트 진행 중인데, 한 가지 문제는 이 패키지에는 모터가 포함되지 않았다는 것이다. 즉, 모터는 별도로 구매하여야 한다는 것인데 이는 크게 문제될 것은 아닌 듯하다. Dick’s Sporting Goods 스토어 등에서 다양한 모터를 어렵지 않게 구할 수 있기 때문이다. 

 


 

가격은 얼리버드 구매자로서 예약하려면 US$250이며, 생산까지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면 최종 소매가격은 모터 없이 $499이 될 예정이다. 

 

 

 

접기 덧글 7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