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X시리즈 5주년 기념 미러리스 카메라 및 렌즈 무상 체험서비스 실시

2016-05-23 08:48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대표 이다 토시히사, fujifilm.kr )는 X시리즈 런칭 5주년을 기념하여 프리미엄 미러리스 카메라와 XF렌즈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전국 단위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체험 행사는 지난해 6월부터 연말까지 진행된 후지논 XF렌즈와 X-T10/X-T1 대여서비스에 이은 두 번째 체험이벤트로 카메라 바디와 렌즈 합산 총 1,500여건의 체험 건수를 기록, X시리즈 카메라와 후지논 렌즈의 고화질을 많은 사람들이 체험하고 의견을 공유하는 기회로 큰 호평을 얻었다. 특히, XF렌즈의 경우 체험 후 구매가 약 15%에 달하여 그 관심을 실감케 했다.

체험서비스의 진행 기간은 5월 23일부터 7월 31일까지로,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후지필름 스튜디오 및 서울 목동, 충무로, 군자, 대전, 부산, 광주, 대구 등 체험존, 명동 컨시어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간단한 신청서 작성 후 본인 확인을 거치면, 찍고자 하는 피사체와 장면에 적절한 후지필름 X시리즈 카메라와 X마운트 렌즈 제품을 선택하여 대여할 수 있다.




후지필름 스튜디오에서는 오픈 기념으로 레인지파인더(RF) 스타일의 2016 신제품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 X-Pro2를 비롯하여 SLR 스타일의 프리미엄 하이엔드 미러리스 카메라 X-T10 등 2종의 카메라, 단초점 렌즈 11종, 줌렌즈 6종 등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전국 체험존과 명동 컨시어지의 경우 프리미엄 미러리스 카메라 X-T10과 단초점 렌즈 2종, 그리고 줌렌즈 4종 중 선택 가능하다.

체험 렌즈로는 자연스러운 배경 흐름으로 인물 촬영에 최적화된 XF56㎜F1.2 R과 스냅, 야외 촬영 등에 어울리는 XF90㎜F2 R LM WR 등의 단초점 렌즈, 왜곡이 적은 초광각 줌렌즈 후지논 XF10-24㎜F4 R OIS와 방진, 방습, 방한 기능을 갖춘 고성능 표준 줌렌즈 후지논 XF16-55㎜F2.8 R LM WR, 후지논 렌즈의 고화질을 초망원의 영역까지 확대한 XF100-400㎜F4.5-5.6 R LM OIS WR 등이 선정되었다.

후지필름 스튜디오에서 체험 가능한 프리미엄 미러리스 카메라 X-Pro2는 신개발 2,430만 화소 X-Trans CMOS III 센서와 X Processor Pro를 탑재하여 화소수를 큰 폭으로 뛰어넘는 고해상도의 사진 이미지를 제공한다. 방진, 방습, 방한 기능 탑재로 생활방수(weather proof) 기능을 지닌 후지논 렌즈와 결합하여 어떤 상황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전 매장에서 체험 가능한 고성능 미러리스 카메라 X-T10은 클래식한 디자인과 콤팩트한 바디에 고화질의 이미지, 움직이는 피사체에 특화된 빠른 AF지원 등으로 여행에서 일상 스냅, 스포츠까지 다양한 촬영 상황을 아우른다. 특히 자동모드를 지원하여 촬영의 편의성을 제공, 입문자부터 전문가에 이르는 다양한 유저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체험 기간은 영업일 기준 2박 3일이며, 최대 7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제품 체험 후에는 14일 이내 동일 기종 구입 시 사은품 증정 혜택도 제공한다. 매장에 따라 체험 제품 및 재고가 상이할 수 있으므로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1577-4793로 문의 또는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 fujifilm-korea.co.kr )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선옥인 마케팅 팀장은 "이번 체험 서비스를 통해 지난 5년간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 시장을 선도해 온 X시리즈와 높은 고객 만족도를 자랑하는 후지논 XF렌즈를 많은 유저들이 경험해 보길 바란다”며, "소비자 체험 지수를 높이기 위한 지속적인 마케팅으로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후지필름은 ‘인생에, 찍는 즐거움을’ 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사진 본연에 집중하고자 하는 후지필름의 철학을 담은 카메라 브랜드 X시리즈로 많은 사진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5월에는 청담동에 100여평 규모의 사진 갤러리와 사진 도서 라이브러리, 제품 체험 및 구매와 전문상담이 가능한 X스토어, CS센터와 X아카데미 공간을 갖춘 복합 사진문화공간 후지필름 스튜디오를 오픈하는 등 고객 소통 강화에 힘쓰고 있다.

 

-보도자료-

접기 덧글 5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