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I, 스마트 폰 용 3축 짐벌 Osmo Mobile 발매

2016-09-02 15:13

DJI는 스마트 폰으로 영상 촬영시 손떨림을 강력하게 억제할 수 있는 핸디 안정기 Osmo Mobile의 판매를 시작했다.


0.03도의 정밀도로 제어할 수 있는 3축 짐벌 안정기와 카메라 워크를 원활하게 하는SmoothTrack기술을 채용한 핸디 안정기로서 iPhone 5 / 6 / 6s, iPhone 6s Plus와 Galaxy S7 등 폭 59 ~ 85mm까지의 스마트 폰을 장착할 수 있다. 손떨림을 최소화 하여 매끄러운 동영상, 흔들림을 억제한 정지 영상 등을 촬영할 수 있다.



DJI GO 앱에 내장된 ActiveTrack 기능은 촬영자가 이동하는 와중에도 스마트폰의 방향을 촬영자 쪽으로 자동으로 고정시켜준다. 따라서 촬영자도 소중한 순간을 촬영하는 동안 화면 안에서 함께 할 수 있다. 모션 타임랩스 영상은 시간의 흐름을 보여주는 혁신적인 기술로서 기존에는 전문가용 촬영장비와 전문가의 도움이 있어야 촬영할 수 있었지만 오즈모 Mobile과 스마트폰이 함께하면 몇 번의 터치만으로 손쉽게 구현해낼 수 있다.

 

라이브 스트리밍 기능은 DJI GO 앱을 통해 소중한 순간들을 유투브 라이브로 공유해할 수 있는 것으로서. 오즈모 Mobile을 사용하면서 바로 페이스북 라이브에서 스트리밍도 가능하다. 스트리밍하는 장면의 흐름이 나만의 전문 카메라 팀과 함께 작업한 것처럼 안정적이고 부드럽게 연출된다고 한다.




파노라마 촬영과 장시간 노출 등도 가능하다. ISO, 셔터 스피드, 화이트 밸런스 등을 앱의 화면에서 설정할 수 있으며 트리거를 사용하여 스마트 폰의 전면 카메라와 후면 카메라 전환도 된다. 삼각대 없이도 1초의 장노출로 생생한 야경 촬영도 가능하다고 한다.

오즈모 Mobile의 조이스틱을 내 마음대로 설정할 수 있다. 감도를 설정하고, 팬(pan)과 틸트(tilt)를 서로 바꾸고, 짐벌이 정해진 방향으로만 움직이도록 설정하는 것도 가능하다. 푸시 모드를 사용하면 손으로 직접 짐벌의 방향을 바꿀 수 있다.


또한 Bluetooth에 대응하여 스마트 폰과 한번 페어링하면 다음부터는 장치를 자동으로 감지하고 즉시 페어링되어 촬영하고 싶을 때 바로 연결된다.




가격은 한화로 400,000원, 엔화로는 34,992 엔, 미화로는 $299.00.


 

접기 덧글 30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