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렌즈정보’ 사진전 개최

2016-11-04 10:34

같은 대상을 찍어도 뭔가 다른 느낌의 특별한 사진이 있다. 도대체 어떤 렌즈로 찍었길래? 비결이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여기 ‘렌즈정보’ 사진전을 주목하자.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대표 이다 토시히사, fujifilm-korea.co.kr)는 다양한 렌즈 정보를 통해 사진 촬영의 비밀을 엿볼 수 있는 ‘렌즈정보’ 사진전을 11월 4일부터 12월 4일까지 후지필름 스튜디오 지하 1층 X갤러리에서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사진 촬영에 있어 핵심 역할을 하는 렌즈에 대한 정보를 낱낱이 소개한다. 전시장 내에는 탄탄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후지필름 XF렌즈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대형 로드맵이 관람객을 반긴다.

전시 벽면을 가득 메운 다양한 사진들에는 각각의 사진마다 사용된 렌즈에 대한 정보가 관람객들의 궁금증을 충족시켜 주며, 해상력 차트 만으로는 알 수 없는 좋은 렌즈를 선택할 수 있는 기준에 대해서도 경험할 수 있다. 후지논 렌즈들의 아름다운 빛망울, 왜곡 없는 표현력, 주요 피사체와 배경 사이의 자연스러운 연결을 볼 수 있는 스윗스팟을 전세계 X포토그래퍼스들의 사진을 통해 볼 수 있다.

그 동안 궁금해도 알기 힘들었던 프로 사진가들의 렌즈 사용 노하우와 사진 결과물을 공개하는 자리인 만큼, 렌즈와 사진에 관련한 팁을 얻고 싶은 이들에게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전시 리플렛에는 더욱 자세한 사진별 렌즈 정보와 렌즈 이름에 표기된 숫자의 의미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담아 관람객들의 렌즈에 대한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사진전을 감상하고 난 후에는 1층의 X스토어에서 해당 카메라 및 렌즈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도 있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선옥인 마케팅 팀장은 “이번 사진전은 그 동안 관람객들이 쉽게 알 수 없었던 ‘렌즈’에 관한 상세 정보를 접할 수 있는 기회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카메라나 렌즈에 대해 관심이 많은 분들은 더 좋은 퀄리티의 사진을 찍기 위한 팁을 얻고, 사진 입문자의 경우에는 사진에서 렌즈가 가지는 힘을 느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후지필름은 최근 대전, 목동 체험존 세미나 개최와 X-A3 체험단 모집 등 소비자 소통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지난 10월에는 신제품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 X-T2로 찍은 사진을 전시한 ‘엑스-레이-아웃(X-Lay-Out)’ 사진전을 성료했으며, 앞으로도 전시 및 체험 프로그램으로 고객 소통 활동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보도자료-

접기 덧글 9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