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로 만든 잉크젯 파인아트 페이퍼 '디지털 한지' 출시

2017-02-13 18:45



(주)두릭스(www.photonart.com)는 “관계사인 ㈜두리코씨앤티에서 개발한 ‘디지털 한지’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13일(월)부터 20일(월)까지 한국사진학회 www.skp.or.kr (회장,양종훈 상명대 대학원 디지털이미지학과 교수) 주최로 열리는 ‘제9회 국제사진영상기획전(Photo Speaks 2017)’ 전시 작품을 두리코 디지털 한지(두리코 구름 한지)로 전량 출력해 전시할 수 있도록 협찬 및 제품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두리코 디지털 한지는 한지로 만든 잉크젯 파인아트 페이퍼로 높은 보존성과 인쇄성, 전통이 느껴지는 아름다운 질감, 잉크젯 프린터에 최적화된 특수 코팅 처리 등이 특징이다.

두리코 디지털 한지 제품 종류는 ▲‘두리코 구름한지’와 ▲‘두리코 마루한지’ 두 종류가 있다. ‘두리코 구름한지’는 구름모양의 문양을 가지고 있는 한지로써 전통한지의 문양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두리코 마루한지’는 한지 특유의 아름다운 질감을 느낄 수 있다.
표면 컬러는 화이트와 내추럴 컬러로 구성 되어있고 제공 사이즈는 44″, 24″, A3, A4로 다양하게 공급된다.
또한 두리코 디지털 한지는 ▲풍경사진 ▲웨딩, 베이비를 비롯한 인상사진(액자) ▲작품 사진 ▲동양화 및 고서 복원 ▲족자 및 병풍용 ▲벽지 등 인테리어용 ▲표창장 및 임명장 출력용으로 다양하게 사용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주)두릭스의 한 관계자는 “두리코 디지털 한지는 세계 최고의 보존성을 자랑하는 고급 한지에 두리코만의 코팅 기술로 장기 보존성을 확보했다. 또한 특수 코팅 기술로 뛰어난 인쇄 색상을 표현하는 게 가능하다. 이외에도 프린터 헤드 손상, 지분 문제 등을 최적화 코팅을 통해 감소시켰다고”고 설명했다.

-보도자료-

접기 덧글 2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