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 하우스 '코다' 판매 개시!

2017-07-26 13:40


 

코다(Koda)는 작은 설치 공간, 빠른 조립 및 현대적인 스타일을 자랑하는 마이크로 하우스다. 에스토니아 제작자인 코다세마 (Kodasema)는 작년에 첫 소개를 한 이후 드디어 이번에 영국에서 이 제품을 공식적으로 출시했다. 초기 가격은 10만 파운드 (미화 약 13만 달러)로 출시했으며, 작은 주거 공간이지만 큰 계획을 가지고 있다.

 


 

집은 콘크리트로 만들어졌으며 미리 제조되어 배송되므로 현장에서 바로 조립할 수 있다. 역으로 분해할 경우도 마찬가지로 매우 신속하게 작업이 가능하다. 정확하게 말하자면 하루만에 가능하다. 특별히 기초를 마련할 필요가 없으므로 자갈이나 아스팔트와 같은 적당한 지면만 있으면 된다.

 


 

2층짜리 집 내부에는 거실, 주방, 화장실이 있는 욕실과 욕조/샤워실, 위층에 침실과 세탁실이 있는 26.4 m2의 전체 바닥 공간이 있다. 밖에서 보는 것보다 꽤 넓어 보인다. 태양열, 디지털 도어락 및 프로그래밍 가능한 LED 조명을 비롯하여 시작 가격을 높이는 다양한 고급 옵션 제품들도 있다. 사실 모든 옵션들을 선택하면 코다 집에 15만 파운드 (약 19만 달러) 이상을 쓸 수도 있다.

 







 

영국의 BRE 이노베이션 파크에 코다 모델하우스가 설치되어 있으며 관심있는 사람들은 직접 가서 확인할 수 있다. 구매한 경우 모든 서류가 처리되면 납기는 신속하게 진행된다고. 코다세마는 또한 카페, 사무실, 워크샵 / 스튜디오, 상점 및 강의실 구성에서 각각 다른 인테리어 레이아웃 및 가격으로 코다 유닛을 제공한다. 에스토니아에서는 임대 아파트 및 보완 교실로도 사용되고 있으며, 거주지는 8월에 설치된다.

 


 


 

코다의 새로운 스택형 버전은 2018년에 계획되어 있으며, 향후 다른 계획으로는 8월에 수도 탈린에 설치될 7개의 코다 유닛의 작은 ‘마을’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이 회사는 현재 런던의 저렴한 주택에 대한 아이디어를 연구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3분기에 확인할 수 있다.

 

 

 

접기 덧글 2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