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탁스, K-1 리미티드 실버 한정 발표

2017-08-24 14:42

사진영상장비 대표기업 세기피앤씨(대표 이봉훈)가 펜탁스 K-1 리미티드 실버를 국내 출시한다고 오늘 24일 밝혔다.

펜탁스 K-1(2016년 4월 출시)은 35mm 풀프레임 CMOS 센서를 채용하여 약 3640만 유효 화소와 최대 ISO 204800 고감도를 지원하고,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해 넣은 다양하고 편리한 기능을 제공해 유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펜탁스 K-1 리미티드 실버(PENTAX K-1 Limited Silver)’는 펜탁스 FA 리밋(FA limited) 시리즈의 실버 렌즈와 완벽하게 일치하는 세련된 실버 컬러로 카메라 바디와 배터리 그립까지 구성해 전 세계 2000대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 또한 이번 스페셜 에디션에는 펜탁스 K-1 런칭 시 한정 수량 제공됐던 K-1 로고 메탈 핫슈 커버가 기본 구성에 포함된다.



펜탁스 마케팅 담당자는 “펜탁스 K-1 런칭 후 약 1년여동안 실버 에디션 출시를 기다려주신 고객들께 최상의 디테일과 구성으로 보답하고자 제조사에서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자사에서도 본 에디션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에 빠르게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펜탁스 K-1 리미티드 실버는 9월 중 예약판매로 만나볼 수 있으며, 본 예약판매는 세기P&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제품 구성]
- 카메라 바디와 배터리 그립에 세련된 실버 컬러를 코팅하여 실버 컬러의 FA 리밋 렌즈 마운트 시 완벽하게 매치되며, 정면에 부착된 실버 컬러의 SR(Shake Reduction) 마크가 포인트로 어우러집니다.
- 메탈 핫슈 커버에 미러 마감된 PENTAX K-1 Limited Silver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 전용 배터리 2개가 포함되어 있어 카메라 바디와 배터리 그립 모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제품 박스는 해당 모델 전용으로 특별 디자인되었습니다.
- 최신 펌웨어 (버전 1.41)가 사전 설치되어 있습니다.
- 펌웨어를 제외한 카메라 바디의 기능 및 사양은 기존 K-1과과 동일합니다.


-보도자료-


*일본 가격 : 세금 포함 29 만엔 후반

접기 덧글 4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