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 루믹스 G 대학생 체험단 및 출사대회 개최

2010-08-30 14:02

“국내 주요 대학교 사진동아리가 참가하는 대규모 체험단”

파나소닉코리아가 대학교 사진동아리를 대상으로 ‘루믹스 G’ 브랜드 하이브리드 디카 75대를 동원하는 대규모 체험단 및 출사대회를 개최한다.

파나소닉코리아(http://panasonic.kr, 대표 노운하)는 루믹스 G2, 루믹스 G10, 루믹스 GF1 등 하이브리드 카메라와 추후 출시 예정인 두 기종, 총 다섯 기종을 12월까지 네 달 동안 무료로 체험하는 ‘루믹스 G 대학생 체험단’과 ‘루믹스 G 출사대회’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순수 대학생만을 대상으로 처음 진행되는 이번 체험단은 수도권 소재 주요 대학교 사진동아리 중 활발한 동아리 활동과 실적이 많은 15개 동아리로 구성되었다. 각 동아리들에게 ‘루믹스 G’ 하이브리드 카메라를 각 5대씩을 무상 대여 후 네 달 동안 체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참가 동아리의 대표들은 지난 28일 압구정 파나소닉프라자에서 체험단 오리엔테이션을 가졌다. 체험단 오리엔테이션에선 체험단 일정과 미션 내용 소개, 각 동아리 소개와 Q&A, 그리고 체험 제품 전달 등의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루믹스 G 대학생 출사대회’는 9월 12일 하루동안 남이섬으로 출사를 떠나며, 동아리당 4명씩 체험단 60명과 전문 포토모델 등 총 7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출사대회 참가자들은 전문 모델촬영 및 남이섬 일대의 촬영을 무료로 할 수 있게 됐다. 체험단 및 출사대회 사진들은 루믹스 G홈페이지(http://lumixg.kr)에 게시하게 된다.

4개월간의 체험 종료 후 최우수 체험 동아리 한 팀에게는 동아리 지원금 300만원이, 우수 체험 동아리 두 팀에게는 동아리 지원금 200만원이 각각 지급된다. 또 3등 세 팀에게는 체험 종료 시점에 파나소닉의 가장 최신 하이브리드 디카 기종이, 장려상 세 팀은 추후 출시 예정인 최신 하이엔드 디카가 상품으로 지급된다. 참가동아리 15팀 모두에게는 4GB SD카드가 4개씩 선물로 주어진다.

또한 최우수와 우수 체험 동아리로 뽑힌 세 팀은 내년 3월에 예정되어 있는 파나소닉코리아의 정책 발표 및 통합 시상식에 초대되어 상패와 상장, 그리고 동아리 지원금을 수여하게 된다.

파나소닉코리아 마케팅담당 이제원 과장은 “ 이번 체험단이 주체인 대학생들이 글로벌 마인드와 미래지향적 신세대인 G세대를 대변하는 ‘루믹스 G’의 이미지에 부합한다”고 말하며, “루믹스 G의 뛰어난 제품력을 경험한 후, 블로그나 SNS 활용 능력이 뛰어난 대학생들을 통해 입소문 마케팅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하이브리드(hybrid) 카메라는 DSLR카메라처럼 렌즈를 교환할 수 있는 카메라이지만, 크기와 무게를 줄여 휴대성을 높이고, 콤팩트 디카의 장점을 적용해 작동 편의성을 높인 신개념 카메라이다. 파나소닉코리아의 하이브리드 디카시리즈인 ‘루믹스 G’는 글로벌 마인드와 미래지향적 신세대인 G세대를 대변하며, Good(세련), Great(탁월), Glory(영광), Growth(성장), Genius(천재) 등의 고귀한 가치를 추가한다는 브랜드 의미를 담고 있다.

- 파나소닉코리아 보도자료 -

접기 덧글 6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