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하 보도자료 -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2019년 첫 신제품인 미러리스 카메라 X-T30을 활용한, 팀플레이 사진 콘테스트 ‘X-T30 포토 릴레이’ 이벤트 모집을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X-T30은 후지필름 X 시리즈의 2019년의 포문을 여는 첫 모델로, 2610만 화소의 APS-C 사이즈 ‘X-Trans CMOS 4’ 센서와 고속 이미지 처리 엔진 ‘X-Processor 4’를 탑재했다. 자동 초점(AF) 기능을 대폭 개선하여 보다 정확한 AF와 동체 추적 성능을 자랑한다. 여기에, 틸트 터치 액정과 영상 전용 이터나 필름 시뮬레이션 모드까지 갖춰, 사진과 영상 촬영을 즐기는 모든 사용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소형 경량 미러리스의 새로운 표준으로 주목받고 있다.
‘X-T30 포토 릴레이’ 이벤트는 각 팀의 팀원들이 한 대의 X-T30을 돌아가며 체험해보고, 촬영한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는 팀플레이 포토 콘테스트로, 제품이 출시되기 전에 먼저 사용해볼 수 있는 점이 돋보인다. 각각의 팀원들은 팀 공통 주제 혹은 자유 주제를 바탕으로 촬영한 5매 이상의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참가 신청은 2월 18일부터 3월 6일까지 후지필름 홈페이지(www.fujifilm-korea.co.kr)에서 가능하며, 필수 조건은 최소 3명에서 최대 5명의 팀원 개인 인스타그램 합산 팔로워가 3천명 이상이어야 한다. 총 10개의 팀을 선발하며, 3월 15일 발대식 이후 3월 18일부터 4월 26일까지 6주간 X-T30을 체험해볼 수 있다.
참가자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마련됐다. 대상, 인기상, 베스트포토상, 다작상 등 우수한 성과를 보인 4개의 팀에게 X-T30을 선물로 증정하고, 대상 수상팀은 100만원, 기타 수상팀에게는 60만원의 상금이 추가로 지급된다. 또한, 포토 릴레이를 무사히 완주한 팀원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상품권과 X-T30 50%, XF 렌즈 20% 할인 쿠폰이 제공되어, 런칭 전 신제품을 먼저 경험해보고 구매 시 할인까지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선옥인 마케팅 팀장은 “이번 포토 릴레이 이벤트는 하이엔드 미러리스 신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패러글라이딩, 전세 요트 승선, 브런치 코스 요리 등 멋진 사진 촬영을 위한 팀별 체험 활동까지 지원해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포토 릴레이와 더불어, 소형 경량 미러리스 카메라의 새로운 기준점이 될 후지필름 X-T30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후지필름은 올해 첫 신제품으로 X-T30과 함께, 프레임 중앙에서 주변부까지 초고화질의 결과물을 제공하는 광각 렌즈 XF16mmF2.8 R WR을 공개하여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 이상 보도자료 -
회원정보
아이디 : ffotagu***
닉네임 : [X]ffotagu
포인트 : 86167 점
레 벨 : 최우수회원(레벨 : 6)
가입일 : 2012-08-15 11:50
포토앨범보기 쪽지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