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포토프로덕츠(대표 하종수 www.koreaphotoproducts.com) 2019년 5월 30일(목)부터 6월 2일(일)까지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P&I에 HOYA, TOKINA, LEOFOTO, H&Y, LIMS, ZKIN, KENKO 브랜드로 참가해 제품을 선보인다.
㈜코리아포토프로덕츠는 이번 전시회에서 TIPA World Awards 2019 에서 BEST DLSR 와이드 앵글 줌 렌즈로 수상한 TOKINA opera 16-28mm F/2.8 FF 광각의 명가를 재현할 제품과 HOYA FUSION ONE UV/CPL 을 바탕으로 총 7개의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HOYA 필터는 정전기 방지 코팅으로 미세먼지 걱정이 없는 FUSION ANTISTATIC UV/CPL, TIPA World Awards 2019에서 올해의 악세서리 상을 수상한 FUSION ONE UV/CPL을 선보인다. 그리고 호야의 대표 라인업 PRO ND 시리즈와 RED ENHANCER, SOFTONA, INFRARED R72등 특수효과 필터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TIPA World Awards 2019에서 광각줌 렌즈상을 수상한 opera 16-28mm F2.8 FF 캐논/니콘 마운트, opera 50mm f1.4 FF 단렌즈의 캐논/니콘 마운트의 오페라 시리즈와 새롭게 출시한 FiRIN 100mm F2.8 FE Macro를 전시한다. opera 신제품의 경우 새로 개발된 ELR (Extremely Low Reflection)코팅 적용으로 플레어나 고스트 현상을 대폭 감소 시켜 향상된 토키나의 제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LEOFOTO 삼각대는 일본 TORAYCA의 카본을 사용하고 알루미늄 CNC가공과 하드아노다이징 처리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한다. 센터칼럼을 생략한 획기적인 Ranger 시리즈 출시 후 폭발적인 반응으로 많은 사용자에게 사랑 받고 있으며, 이번에 새롭게 출시 될 신제품 SUMMIT LM 시리즈는 기존 Mountain series 제품의 견고함을 유지하면서 중량 및 휴대성을 최대한 잘 살린 제품으로 많은 유저에게 관심과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2019년 6월말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대형 삼각대 시장의 또 다른 혁명을 예상한다.
H&Y는 전세계 20여개국에 특허 출원한 마그네틱(자석) 시스템의 개발로 사각필터 시장의 주목을 집중하고 있다. 그라데이션 필터 체결 시 홀더의 좁은 홈에 어렵게 맞춰 끼워 넣는 방식이 아닌마그네틱 시스템을 이용하며 탈 부착이 용이하며, CPL과 ND필터는 홀더 뒷면에 드롭인 방식으로 H&Y 브랜드 만의 독창성을 체험할 수 있다. 사각 그라데이션은 미국 코닝 고릴라글라스를 사용, 뛰어난 내구성과 발수, 방유 코팅 적용으로 필터의 유지, 보수가 용이하다.
림즈 속사케이스는 이번 P&I 전시회를 맞이하여 라이카Q2, 후지 X-T30, 리코 GR3 출시하였으며 이태리 가죽 사용 및 국내 제작 생산으로 디테일한 부분까지 완벽하게 호환이 가능하도록 제작이 되었다 또한 배터리 교체시 케이스를 분리할 필요 없이 바로 교체를 할 수 있어 편리하다.
㈜코리아포토프로덕츠는 P&I 전시장에서 직접 제품 구매를 희망하는 관람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으며 인증샷, 해시태그EVENT KPP 브랜드 제품을 촬영후 해시태그(3개)이상을 SNS에 공유 해당 관련 링크를 스텝에게 보여주시면 사은품 증정! 을 진행하고 SNS 게시글 중 정성있게 올려주신분 3분을 추첨하여 프리미엄 ZKIN 카메라가방을 제공 한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