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는 다양한 일상 콘텐츠 촬영을 위한 맞춤형 기능과 가볍고 콤팩트한 포켓 사이즈로 브이로거 및 비디오 콘텐츠 크리에이터에게 사랑받았던 올인원(All-In-One) 디지털 카메라 ‘ZV-1’의 화이트 에디션을 국내에 새롭게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정품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디지털 카메라 ZV-1 화이트 에디션은 카메라 바디는 물론 전용 윈드스크린까지 화이트 색상을 적용해, 다가오는 겨울에 어울리는 따뜻하고 세련된 감성을 선사한다. 기존 ZV-1 블랙 에디션에 이은 새로운 컬러 출시로 브이로거 및 비디오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이 자신의 개성과 취향에 맞는 제품과 함께 영상 제작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행사 기간(11월 11일(수)부터 11월 30일(월)까지) 내 ZV-1 화이트 에디션을 구매하고 12월 6일(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sony.co.kr/electronics/support)에서 ZV-1 화이트 에디션의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하면 컴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쉽고 간편하게 배터리 충전이 가능한 여행용 DC 충전기 키트(ACC-TRBX, 소니스토어가 89,000원) 및 128G의 메모리 카드(SF-E128/T1 E, 소니스토어가 109,000원) 또는 휴대용 LED 조명 FILL LIGHT SYSTEM(FL-120)을 택일할 수 있다.
ZV-1 화이트 에디션의 소니스토어 판매가는 999,000원이다. 신제품 ZV-1 화이트 에디션 및 정품등록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