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tina, DSLR 및 미러리스 겨냥한 APS-C 센서 시장 진출

2010-12-06 09:10

CMOS 이미징 기술의 선두 기업인 Aptina는, 고성능과 풍부한 기능을 갖춘 APS-C 규격의 1천 6백만 화소 "MT9H004" 이미지 센서를 발표하였다. 이는 DSLR과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을 겨냥한 것이다.

"MT9H004"는 직업 사진가들이 요구하는 고화질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제품으로, 1천 6백만 화소의 사진을 초당 10연사의 속도로 촬영이 가능할 뿐 아니라, 고감도, 저광량 환경, 저노이즈 성능을 제공한다.

새로운 APS-C 이미징 솔루션은 "DR-Pix"라는 최신 다이나믹 응답 픽셀 기술을 활용하여, 최대 47dB의 신호 대 노이즈 비(SNR)를 갖는 고광량 환경에서의 성능을 희생시키지 않고 저광량 상황의 신호 대 노이즈 비(SNR)을 5dB 증가시킨다.

Aptina의 새로운 솔루션은 라이브 뷰 비디오 지원과 1080p/30fps의 놀라운 풀 HD 동영상 촬영 등과 같은 발전된 기능도 함께 제공한다.

시장 조사 기관인 TSR에서 조사한 바에 따르면, 최근 DSLR 시장에서의 CMOS 센서의 출하 대수 증가는 대부분이 최근 만들어진 컴팩트 미러리스 분야의 시장에 기인한 것이다. 이에 Aptina의 새로운 이미지 센서 "MT9H004"는 고유의 픽셀 기술의 혁신으로 성장하고 있는 시장에서 매력적인 대체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접기 덧글 7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