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가 카메라 전문가를 위한 완성형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lpha 1 II(이하 ‘A1M2’)’를 오는 19일(목)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소니코리아는 국내 정식 출시에 앞서, 11일(수) 오후 2시부터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소니 브랜드스토어(brand.naver.com/sonystore)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A1M2는 해상도, AF, 고속 촬영, 8K 영상, 다양한 유저 편의 기능과 향상된 제품 디자인까지 6가지 측면에서 사용자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완성형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다. 이를 통해 인물, 스포츠, 동물, 영상까지 모든 장르에 대응이 가능하다.
A1M2는 약 5,010만 화소의 풀프레임 이면조사 적층형 엑스모어 RS(Exmor RS®) CMOS 센서와 최신 비온즈 XR(BIONZ XR®) 이미지 프로세서를 탑재해 뛰어난 해상도를 구현한다. 또한 최신 AI 프로세싱 유닛 탑재로 피사체 인식 정확도를 향상했다. 특히 카메라가 자동으로 피사체를 인식하는 ‘Auto(자동)’ 모드를 새롭게 지원해 향상된 AI 기반의 리얼타임 트래킹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A1M2는 놀라운 AF/AE 트래킹 성능[1]으로 블랙아웃 없이 최대 30fps의 고속 연속 촬영이 가능하며, 왜곡 방지 셔터를 지원해 중-고감도에서 이미지 선명도를 개선했다. 여기에 Alpha 9 III(이하 A9M3)의 핵심 기능인 사전 캡처 기능을 탑재해 빠르게 지나가는 순간을 놓치지 않고 손쉽게 포착할 수 있다.[2] 사진뿐만 아니라 영상 면에서도 강력한 성능을 제공한다. 최대 8K 30P를 지원하며 4K 120P 및 FHD 240P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A1M2는 촬영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최대 5축 8.5스탑 광학식 손떨림 보정으로 안정성을 강화했으며, 동적 액티브 기능을 활용하면 더욱 안정적인 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누구나 손쉽게 프로페셔널의 색감을 만들어 낼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룩(Creative Look) 기능과 인물의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보정하는 소프트스킨 역시 지원한다. 소프트스킨은 사진과 영상뿐 아니라 라이브 스트리밍에서도 적용 가능하다. 또한, 인체공학적 설계를 적용한 그립으로 장시간 촬영에도 편안하고 안정적인 촬영이 가능하다. 4축 멀티 앵글 조정이 가능한 3.2인치 LCD 모니터를 탑재해 각도를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으며, 약 743g[3]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용이하다.
소니코리아는 A1M2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12월 11일(수) 오후 2시부터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와 소니스토어 모바일 앱, 소니 브랜드스토어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예약 구매자에게는 ‘CFexpress Type A/SD 메모리 카드 리더기 ‘MRW-G2‘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A1M2의 소니스토어 판매가는 8,490,000원이며, 소니코리아 온·오프라인 공식판매점을 통해 12월 19일(목)부터 정식 판매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니코리아 알파 홈페이지(www.sony.co.kr/alpha/) 및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원정보
아이디 : motionjin77***
닉네임 : 잠자라고
포인트 : 13591 점
레 벨 : 우수회원(레벨 : 7)
가입일 : 2023-11-06 16:43
포토앨범보기 쪽지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