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탁스, 미러레스 카메라 개발 소식?!

2011-01-10 14:10

'we never rule anything out'

펜탁스 US는 dpreview와의 인터뷰에서 미러레스 렌즈 상호교환 카메라에 대한 정확한 의사를 밝히진 않았지만, 펜탁스 US 디지털 이미징 시스템의 Product Manager, Chris Pound는 '제품이 상황에 맞는다면, 또한 효율적으로 실행이 가능하다면, 그것에 대한 놀라운 소식을 전할 것이다.'라고 밝혀 왔다.

또한 현재의 미러레스 ILC(Interchangeable Lens Camera) 제품군에 대해서도 개인적으로 매우 흥미를 갖고 있으며, PENTAX도 시장을 예의주시하고 있으며 조정 중임을 전했다.

It's nice to see us coming back with a good high-end DSLR

플래이그 쉽 바디인 K-5의 시장 반응은 '매우 긍정적임' 또한 밝혔다. K-5의 가격 반응에 대해서는, 발매 초창기 기존의 K 시리즈보다 다소 높은 가격으로 시장의 반응이 우려되었지만, 제품의 완성도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을 이끌어 낼 수 있었기에 걱정을 덜 수 있게 되었다는 속 이야기도 털어 놓았다.

또한,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서는 털어놓지 않았지만, PENTAX는 미드 레인지에 대한 의향이 충분히 있으며, (소니 개발의 센서 기반) K-5에 대한 질문에는 과거 삼성 전자와 함께 할 땐, 자신들의 기술력을 적게 투자했으며 이번 K-5는 성공이 입증되었다고 말했다.

접기 덧글 9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