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컴팩트 카메라 ST93 발표

2011-04-21 17:33




1600만화소 CCD, 26mm 광학 5배줌 렌즈, 720p HD 동영상, 파노라마 모드스마트 필터들과 매직 프레임 템플릿 등 최신 기능 탑재.




2011 4 20일 서울에서는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의 세계적 리더인 삼성 전자가 작고 세련된 기능성 컴팩트 카메라 ST93를 선보였다. 이 카메라는 삼성의 듀얼 이미지 안정화를 통해 향상된 광학 기술 능력으로 고성능 렌즈를 탑재하였음에도 매우 얇고 스타일리쉬한, ST 시리즈에 추가되는 기종이다.


ST93은 광학 이미지 안정화와 기존의 디지털 이미지 안정화 기술의 결합으로 카메라 시장을 주도하는 듀얼 IS 기능을 선보인다. 이제 사용자들은 촬영 이미지가 손떨림으로 인해 흐려지는 것에 대한 염려를 덜고 자신만의 색다른 사진을 찍는 것에 열중해도 되겠다.


17.5mm정도의 얇은 두께를 가진 ST93은 주머니나 가방에 넣어 어디든 손쉽게 들고 다닐 수 있다. 스마트 필터 렌즈와 색상 설정은 사진을 찍을 때나 동영상을 찍을 때 모두 유용하게 사용가능하다. 미니어쳐 느낌을 주거나 비네팅 기법을 적용할 수 있고, 분위기 있는 소프트 포커스 기능도 추가되었다. 스마트필터의 중간톤 도트 옵션을 이용하여 만화책 느낌의 사진을 만들 수 있고 팔레트 효과를 통해 다양한 컬러 옵션도 가능하다.


정현호 삼성전자 디지털 이미징 사업부장은 이번 ST93의 출시는 삼성의 혁신적이며 선도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디자인 욕구에 맞추려고 하였다. 우리는 소비자들이 작고 세련된 디자인에 대한 열망을 알기에 ST95, ST90, 그리고 ST65의 성공에 힘입어 더 강하고 우수한 제품을 통해 그들의 요구에 부합하려고 노력하였다. ST93은 이러한 소비자들의 욕구와 기능성을 합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의 카메라를 체험할 수 있도록 신중하게 개발되었다.”고 밝혔다.





접기 덧글 3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