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탁스, 스타일리시 바디 갖춘 Optio S1 발매

2011-05-06 14:18

HOYA 주식회사 PENTAX 이미지·시스템 사업부는 초소형의 바디 사이즈에 고화질 영상을 간단하고 깨끗하게 촬영하며, 디자인성 높은 컴팩트 디지탈카메라 PENTAX Optio S1를 발매한다.

PENTAX Optio S1은 손바닥만한 크기로 초소형 경량 바디에 유효 1400만 화소의 초고정밀 영상과 환산 28mm 와이드 광학 5배 줌 렌즈, 손떨림 보정 기구 SR등의 충실한 기본 성능을 갖추는 것과 동시에, 매일 가지고 다닐 수 있도록 깔끔한 디자인을 채용한 모델이다.

외장은 광택 알루미늄 합금을 사용하는 것과 동시에, 크롬, 블랙, 그린 각각의 보디 칼라 마다 도금이나 광택 도장 등의 다른 가공을 더하여 개성 풍부한 칼라 바리에이션을 실현한다. 또한 보디 칼라 마다 색이나 디자인을 변경한 렌즈부분이나, 레이저 조각에 의한 정밀한 세공 등, 세세한 부분까지 디자인성을 높이고 거기에 찍는 즐거움을 더해 가지는 기쁨도 맛볼 수 있는 만족도 높은 제품이다. 한국에서는 5월 4일 발매이며 가격은 218,000원이다.

디자인을 추구한 스타일리시 바디
외장 재질은 질감 높은 알루미늄 합금을 채용하였으며 크롬컬러의 표면에는 고도의 기술이 요구되는 외장의 도금가공, 블랙과 그린의 컬러 모델에는 각각의 질감이 다른 광택 도장이 되어있다. 또한 보디컬러에 맞춘 배색을 채용한 렌즈 경통과 레이저 조각에 의해 정밀하게 각인 된 제품 명칭 등 세부까지 꼼꼼하게 신경 쓴 디자인으로 고급 액세서리와 같은 아름다움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실현한다.

사용하기 쉬운 광각 28mm부터의 광학 5배 줌 렌즈
컴팩트 사이즈의 보디에 측거점거리 5.0mm~25.0mm(35mm 환산에서 약 28~140mm상당)의 광학 5배 줌렌즈를 탑재하고 있다. 넓은 풍경과 건물, 좁은 장소에서의 집합사진 등에서 피사체를 클로즈업해 촬영한 망원촬영까지 다양한 촬영이 가능하다.

접기 덧글 0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