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과 엡손 공동프로모션 행사

2004-12-24 10:25


파나소닉코리아(Panasonic.co.kr 대표 야마시타 마사카즈)는 엡손코리아와 장기적인 공동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행사는 파나소닉디지털카메라제품인 루믹스와 엡손포토프린터인 픽쳐메이트(Picturemate)를 구입하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식으로 진행이된다.

파나소닉 루믹스를 구입하게되면  3가지 상품을 받을수 있는 쿠폰을 지급받게되고 그 쿠폰으로 엡손포토프린터인 픽쳐메이트를 구입하면 상품이 지급이된다. 지급되는 상품으로는 SK5만원 상품권, 그리고 엡손 프리미엄 광택포토용지,5만 9천원상당의 타커스백팩이다.

사실 요즘 디카제조사들은 포토프린터들도 함께 출시하는 실정이다. 캐논,엡손,코닥,산요,소니...등  모두 자사브랜드의 디지털카메라 전용 프린터를 가지고 있다. 행사를 기획하게된 파나소닉의 노운하 이사는 디카로 찍은사진을 손쉽게 프린팅할 수 있는 \"홈 포토프린팅\" 이 대중화 될 것이라며 품질이 좋은 엡손사와 공동으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올해 파나소닉 루믹스는 DMC-FZ20과 DMC-FX7등을 히트 시키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FZ20은 500만화소의 고화소수에 12배줌의 최고배율을 자랑하고 고배율줌에서도 떨어지지 않는 렌즈밝기가 특장점이다. DMC-FX7은 500만화소의 슬림형 자동디카로서 여성들과 남성들 모두에게 스냅형 디카로서 인기있는 기종이다.

엡손의 픽쳐메이트는 기기에 손잡이가 달려있고 5,760dpi의 높은 해상도로 PC와의 직접연결, 메모리카드로 출력등 사용이 간편하며, 4X6사이즈의 장당 350정도의 비교적 저렴한 유지비가 특징이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 행사는 크리스마스 시즌인 12월 23일부터 내년 2월28일까지 장기적으로 진행이된다.


팝코넷 이형주 [nemoworld@popco.net] 

접기 덧글 4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