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원 iAudio F1 발매

2005-07-04 23:59

코원시스템(옛 거원시스템, 대표 박남규 www.cowon.com)은 스포츠카 스타일의 초소형 휴대용 MP3플레이어 ‘iAUDIO F1’을 14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iAUDIO F1은 스타일과 기능을 모두 만족시키는 다이내믹 MP3P 컨셉을 채택해 개성이 넘치는 레드(Red), 옐로우(Yellow), 화이트(White), 블랙(Black) 등 4가지 컬러의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강력한 36mW 출력의 터보 사운드(TURBO SOUND)를 제공하는 첨단 제품이다. 이 제품은 128x64 풀 그래픽 유기EL의 선명한 디스플레이와 감각적인 아날로그 유저 인터페이스(UI)로 한눈에 기기 전반적인 동작 상태를 다이내믹하게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중심의 9단 멀티버튼을 채용해 사용의 편리함을 극대화함으로써 13mm 반경 안에서 한 손으로 간편하게 모든 조작이 가능하다.

iAUDIO F1은 패션 액세서리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도록 스포츠카 스타일에 어울리는 세련된 목걸이형 이어폰을 기본 제공하며 내장된 리튬폴리머 충전지 포함 40g에 불과하다. 초절전 회로를 사용해 완전충전 후 최대 22시간동안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언제 어디서나 USB 연결로 충전이 가능할 뿐 아니라 USB 2.0을 지원하기 때문에 최고속도 20Mbps의 쾌속 파일전송 속도를 지원하여 이동식 저장장치로 사용하는데도 적합하다.

특히 36mW의 고출력으로 더욱 박진감 넘치는 실감음질을 느낄 수 있으며 섬세한 고음질을 구현하기 위해 세계적인 BBE 음향효과를 미세하게 튜닝해 적용한 ‘제트이펙트(JetEffect)’ 음장효과를 탑재해 무려 1조 2천억 가지의 다양한 음색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고급 목걸이형 신모델 이어폰을 새롭게 채용하여 전대역에 걸쳐 고른 밸런스를 갖추고 있는 사운드를 들려준다.

MP3 뿐만 아니라 WMA, OGG, ASF, WAV 등 멀티 코덱 재생이 가능하며 시계기능이 내장되어 시계보기, 알람 기능과 FM 라디오 자동 예약녹음 등이 가능하고 CD플레이어나 카세트 플레이어와 연결하여 PC를 거치지 않고 직접 MP3 음악으로 자동싱크 기능을 활용해 편리하게 녹음할 수 있는 다이렉트 인코딩 기능도 제공한다.

어학용 기능으로 구간반복, 일정구간 앞뒤로 되감기는 물론 리쥼 기능 등의 전문 어학기를 대신하는 유용한 기능을 모두 지원한다. 특히 EBS 어학 컨텐츠를 활용할 수 있고, iAUDIO.com을 통하여 무료 어학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전세계 언어 4만 여 자 이상을 표시할 수 있는 상용 폰트를 탑재하고 있어 다양한 문자로 세계 여러 나라의 음악과 어학자료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 iAUDIO F1은 소비자들이 국내 유수의 음악과 교육 컨텐츠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SKT의 신개념 유비쿼터스 음악 서비스 ‘멜론(MelOn)’을 포함해 넷싱크, WMA, Xsync 등 다양한 디지털 저작권관리(DRM) 솔루션을 지원한다.

한편, 코원시스템은 오는 13일까지 자사 홈페이지와 주요 대형쇼핑몰에서 예약 판매 행사를 갖고 이 기간 중 구매한 고객에게는 AC 어댑터, 멜론 3개월 이용권, 휴대폰 스트랩, 웹하드 2개월 이용권, EBS CD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소비자가격(부가세 포함)

- iAUDIO F1 256 MB : 179,000 원
- iAUDIO F1 512 MB : 219,000 원
- iAUDIO F1 1 GB : 259,000 원
- iAUDIO F1 2 GB : 359,000 원

접기 덧글 18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