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뿐만 아니라 영화와 사진등을 작은 기기하나로 즐길 수 있는 PSP, 하지만 영화나 애니메이션등을 즐기려면 전용 UMD 디스크를 구입하거나 PC에서 인코딩을 통해 PSP에서 재생가능한 MP4 포맷으로 변환한뒤 사용해야 했다.
SONY에서 출시한 DVD 레코더 "RDR-AX75"는 영상을 DVD나 내장된 HDD 뿐만 아니라 PSP에서 사용하는 메모리스틱 듀오에도 저장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RDR-AX75는 새롭게 개발된 MPEG4-AVC 전용 LSI를 탑재하고 있어, 녹화한 프로그램을 USB 케이블을 통해 연결된 PSP내의 메모리 스틱 듀오에 저장할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전송 속도는 최대 약 30 배속으로 1시간 분량(약 256메가)의 프로그램을 2분정도면 전송할수 있으며, 메모리 스틱 하나에 다 들어가지 못하는 긴 동영상을 전송 하는 경우에는 자동으로 메모리 스틱의 용량에 맞춰 분할 전송 해주기 때문에 용량 부족에 대한 걱정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디지털 카메라를 USB 케이블로 연결하여 내장된 HDD에 저장하는 기능도 가지고 있다.
내장 HDD의 용량은 250GB이며 추후에는 400GB용량의 제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가격은 8만엔(약 80만원).
*** PSP의 펌웨어 버전 2.0 이상에서만 MPEG4-AVC를 지원하기 때문에 PSP의 펌웨어 업데이트를 해주어야 제대로된 영상을 즐길수 있다.
회원정보
아이디 : endtrax
닉네임 : endtrax
포인트 : 54770 점
레 벨 : 최우수회원(레벨 : 6)
가입일 : 2005-09-11 01:39
포토앨범보기 쪽지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