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세계 최고 명암비와 화면을 돌려도 자동 전환이 되는 17인치 LCD모니터(FLATRON L1780Qplus)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기존 제품 명암비(700:1) 보다 2배 이상 향상된 명암비(1600:1)를 구현함으로써 밝은 곳에서도 선명하고 생생한 화질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화질개선 전문칩 ‘f-Engine’ DAFI(Digital Adaptive Fine Image)을 탑재해 색상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도 휘도를 높이고, 밝은 곳은 더욱 밝게 어두운 곳은 더욱 어둡게 보여줌으로써 보다 선명한 화질을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의 또다른 특징은 자동 피봇과 자동 미러 기능이다.
자동 피봇은 180도로 회전할 때마다 화면이 자동으로 바르게 세워지는 기능이다. 또한 가로 또는 세로화면 모드로 작업이 가능하고, 특히 세로화면 모드로 사용할 경우 문서작업이나 인터넷 검색 시 별도 스크롤 작업 없이 전체 화면을 볼 수 있다.
자동 미러(Auto Mirror) 기능은 모니터 화면을 뒤집어도 화면이 자동으로 전환돼 은행이나 병원 등에서 고객 상담시 유용하게 쓰이게 된다.
이 제품은 두께를 기존 제품 절반 수준인 20mm로 줄이고 스탠드에 이중 힌지 구조를 적용해 접힌 상태에서도 두께가 60mm에 불과한 초슬림 디자인을 구현했을 뿐 아니라 베젤 두께도 17mm로 줄여 여러 대의 모니터를 붙여 사용할 경우 매우 편리하다.
회원정보
아이디 : scd2880
닉네임 : 당근먹는 토끼
포인트 : 59840 점
레 벨 : 최우수회원(레벨 : 6)
가입일 : 2004-10-15 11:18
포토앨범보기 쪽지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