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디카선물 어떤 제품이 좋을까?

2005-12-19 17:15

얼마전 e-리서치가 조사한 연말 선물 선호도에 있어 1위를 차지한 디지털 카메라에 대해 연말 각 제조사가 선물용으로 추천하는 모델들은 무엇일까?

최근 선물용으로는 저렴하고 찍기 편하고 부담이 없는 콤팩트 카메라가 대세라고 한다. 최근 출시되는 콤팩트 자동 카메라들은 다양한 장면모드, 큰 LCD, 그리고 손떨림 보정기능과 강력한 동영상 기능들이 주요 특징인데 제품별로 특색있는 디자인도 구매력에 있어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파나소닉 DMC-FX9 : 실내에서도 흔들림을 줄인 손떨림 보정기능과 600만 화소의 고화소 에 이전 FX8의 단점이었던 LCD 성능을 개선시켰다. 컴팩트한 디자인과 빠른 포커싱 등이 주요 장점.

코니카 미놀타 X1 : 800만 화소의 슬림형 카메라로 미놀타의 손떨림 보정 기능인 안티쉐이크가 탑재되어 있다. 2.5인치 LCD와 반짝 거리는 럭셔리한 금속 외관이 특징

삼성 케녹스 #1 MP3 : 컨버전스 제품으로 디카와 MP3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 음악을 좋아하는 학생 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는 제품.

올림푸스 SP-700 : 3인치의 대형 LCD에 찍는 즐거움과 편집의 즐거움이 주 컨셉인 제품으로 보면서 찍는 기능 비교샷과 글자등을 찍어서 사진에 삽입 할 수 인는 기능및 다양한 색상 편집능력 등이 특징.

후지필름 FinePix F11 : 콤팩트 최고의 고감도 화질을 지니고 있어 실내에서나 어두운 데서도 떨림 없이 촬영이 가능하다는 것이 주요 특징. F10에 비해 조리개 우선 등의 수동모드가 탑재되어 있어 표현이 좀 더 넓어졌다.

니콘 Coolpix S4 : 600만 화소의 이미지 센서와 회전식 및 광학 10배의 렌즈 채택으로 콤팩트 하면서 회전 렌즈 채택으로 보다 다양한 자세에서 슈팅이 가능하며 몰래 찍는 기술이 탁월.

소니 DSC-N1 : 800만 화소 광학 3배줌 콤팩트 카메라. 3인치의 대형 LCD에 터치 스크린을 채택하였다. 뮤직 슬라이드 쇼및 자체 앨범 저장 능력이 탁월하다는 것이 장점.

코닥 이지쉐어 V550 : 500만 화소 광학 3배줌. 깔끔한 디자인과 2.5인치 170도 시야각 LCD가 매력이며. 640x480(30fps)의 광학 줌 동영상과 산뜻한 색감이 주요 포인트.

펜탁스 옵티오 WPi : 스키장에서 사용해도 무리가 없는 방수 카메라. 수심 1.5m 깊이까지 자체 방수가 가능하여 레저 스포츠용 카메라에 가장 적격이다.


한편 각 제조사는 크리스 마스에 좋은 카메라들을 홍보함과 동시에 연말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

한국코닥 코닥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신청양식을 작성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00명의 체험단을 선발 디지털카메라(이지쉐어 V530)와 홈인화기(이지쉐어 프린터독3)를 45일 동안 무료로 체험할 수 있게 해주며 20% 할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 할 수 있다.

올림푸스한국은 연말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해외 5개국(체코, 아프리카, 그리스 등) 여행 이벤트 등 '윈터 프로모션'을 내년초까지 진행, SK텔레콤과의 공동마케팅으로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TTL존을 방문하는 모든 연인들에게 사진촬영 및 인화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후지필름은 1월 15일까지 F460, F11, Z2 등의 컴팩트 제품을 구입하면 모든 구매자에게 조인성의 이미지 컷이 들어 있는 '2006 미니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접기 덧글 36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