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e-리서치가 조사한 연말 선물 선호도에 있어 1위를 차지한 디지털 카메라에 대해 연말 각 제조사가 선물용으로 추천하는 모델들은 무엇일까?
최근 선물용으로는 저렴하고 찍기 편하고 부담이 없는 콤팩트 카메라가 대세라고 한다. 최근 출시되는 콤팩트 자동 카메라들은 다양한 장면모드, 큰 LCD, 그리고 손떨림 보정기능과 강력한 동영상 기능들이 주요 특징인데 제품별로 특색있는 디자인도 구매력에 있어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파나소닉 DMC-FX9 : 실내에서도 흔들림을 줄인 손떨림 보정기능과 600만 화소의 고화소 에 이전 FX8의 단점이었던 LCD 성능을 개선시켰다. 컴팩트한 디자인과 빠른 포커싱 등이 주요 장점.
코니카 미놀타 X1 : 800만 화소의 슬림형 카메라로 미놀타의 손떨림 보정 기능인 안티쉐이크가 탑재되어 있다. 2.5인치 LCD와 반짝 거리는 럭셔리한 금속 외관이 특징
삼성 케녹스 #1 MP3 : 컨버전스 제품으로 디카와 MP3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 음악을 좋아하는 학생 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는 제품.
올림푸스 SP-700 : 3인치의 대형 LCD에 찍는 즐거움과 편집의 즐거움이 주 컨셉인 제품으로 보면서 찍는 기능 비교샷과 글자등을 찍어서 사진에 삽입 할 수 인는 기능및 다양한 색상 편집능력 등이 특징.
후지필름 FinePix F11 : 콤팩트 최고의 고감도 화질을 지니고 있어 실내에서나 어두운 데서도 떨림 없이 촬영이 가능하다는 것이 주요 특징. F10에 비해 조리개 우선 등의 수동모드가 탑재되어 있어 표현이 좀 더 넓어졌다.
니콘 Coolpix S4 : 600만 화소의 이미지 센서와 회전식 및 광학 10배의 렌즈 채택으로 콤팩트 하면서 회전 렌즈 채택으로 보다 다양한 자세에서 슈팅이 가능하며 몰래 찍는 기술이 탁월.
소니 DSC-N1 : 800만 화소 광학 3배줌 콤팩트 카메라. 3인치의 대형 LCD에 터치 스크린을 채택하였다. 뮤직 슬라이드 쇼및 자체 앨범 저장 능력이 탁월하다는 것이 장점.
코닥 이지쉐어 V550 : 500만 화소 광학 3배줌. 깔끔한 디자인과 2.5인치 170도 시야각 LCD가 매력이며. 640x480(30fps)의 광학 줌 동영상과 산뜻한 색감이 주요 포인트.
펜탁스 옵티오 WPi : 스키장에서 사용해도 무리가 없는 방수 카메라. 수심 1.5m 깊이까지 자체 방수가 가능하여 레저 스포츠용 카메라에 가장 적격이다.
한편 각 제조사는 크리스 마스에 좋은 카메라들을 홍보함과 동시에 연말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
한국코닥 코닥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신청양식을 작성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00명의 체험단을 선발 디지털카메라(이지쉐어 V530)와 홈인화기(이지쉐어 프린터독3)를 45일 동안 무료로 체험할 수 있게 해주며 20% 할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 할 수 있다.
올림푸스한국은 연말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해외 5개국(체코, 아프리카, 그리스 등) 여행 이벤트 등 '윈터 프로모션'을 내년초까지 진행, SK텔레콤과의 공동마케팅으로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TTL존을 방문하는 모든 연인들에게 사진촬영 및 인화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후지필름은 1월 15일까지 F460, F11, Z2 등의 컴팩트 제품을 구입하면 모든 구매자에게 조인성의 이미지 컷이 들어 있는 '2006 미니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회원정보
아이디 :
닉네임 :
포인트 : 0 점
레 벨 : (레벨 : )
가입일 : 1970-01-01 09:00
포토앨범보기 쪽지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