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엠피오(대표 우중구)는 ‘키즈’(Kids) 계층을 공략하기 위해, 다음달 월트디즈니와 함께 한국 시장에 ‘디즈니 MP3P’를 본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엠피오는 최근 출시한 ‘FY700’에 미키마우스’와 ‘푸’ 등 월트디즈니의 인기 캐릭터를 적용한 ‘FY700 디즈니 에디션’을 2월 말 출시할 계획이며, 차후에는 디즈니 캐릭터만을 위한 전용 모델을 선보일 방침이다. 또 자사 웹사이트, 제품 카탈로그, 판매 전시물 등 마케팅에 필요한 각종 활동에 이들 캐릭터를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FY700 디즈니 에디션은 256MB 및 1GB 용량을 제공하며, 디즈니 로고가 각인된 밴드 스트랩이 기본 액세서리로 포함된다. 이 제품은 총 5개의 디자인을 시작으로 다양한 모델이 공급될 예정이며, 각 디자인은 한정 수량으로 생산해 희소가치를 높일 예정이다.
엠피오는 디즈니코리아의 전문 매장인 지나월드와 코즈니에서 디즈니 MP3P를 판매할 예정이며, 해외 관광객을 겨냥한 판매채널도 확보키로 했다.
엠피오 우중구 사장은 “치열한 가격 경쟁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소비자들이 기꺼이 지갑을 열 수 있는 부가가치를 제품에 담아야 한다”며 “디즈니 MP3P의 출시는 제품간 변별점을 제공하지 못했던 최근의 MP3P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몰고 올 것”이라고 말했다.
회원정보
아이디 : bernian
닉네임 : 날아라잭유씌
포인트 : 32396 점
레 벨 : 우수회원(레벨 : 7)
가입일 : 2005-08-08 09:35
포토앨범보기 쪽지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