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리텔 디지털 앰프칩 탑재 킬러사운드폰 출시

2006-01-25 09:31

큐리텔이 세계 최초로 모바일용 디지털 앰프(AMP)칩을 탑재한 ‘킬러 사운드폰’ PT-L1900(LGT용)을 출시했다.

큐리텔 ‘PT-L1900’은 세계 최초로 모바일용 풀 디지털 앰프(full digital AMP)칩을 탑재하여 디지털 음원이 입력된 후 디지털 상태 그대로 증폭, 오디오나 홈시어터 등에서만 사용되던 기술을 휴대폰에 처음 적용하여 노이즈가 적고 깨끗한 고품격 사운드를 구현한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18파이 대용량 스피커로 출력을 강화하여 고음에서도 소리의 갈라짐이 없고 저음(BASS)처리도 부드러워, 3D 사운드 이펙트 등 다양한 음장 효과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으며 MP3전용칩을 탑재하여 음악을 들으며 문자메시지 송수신 등 휴대폰의 기본 기능을 함께 수행하는 ‘멀티 태스킹’기능을 강화하였다.

11가지 음장효과,음색 변화없는 스피드조절 기능…휴대폰과 오디오 완벽 조화
큐리텔 킬러사운드(Killer Sound)폰 ‘PT-L1900’은 7밴드 유저 이퀄라이저(User EQ)·콘서트에 온듯 풍부한 사운드를 즐기는 ‘3D 스테레오 이펙트’· ‘3D 반향 이펙트(3D Reverberation Effect)’ 등 11가지 ‘음장효과’로 원하는 스타일대로 자유롭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음색 변화가 없는 ‘스피드 조절 기능’으로 MP3 재생 속도를 조절하며 어학 학습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MP3저장전용 128M메모리를 별도 지원하여 30여곡을 기본 저장할 수 있으며 외장메모리(T-Flash)로 메모리 확장이 가능하다.

6시간 보이스 레코딩,퓨터와 연결없이 현장에서 프린터와 바로 연결하여 인쇄하는 픽트브릿지(PictBridge),200만화소 고화질 카메라, TTS(Text to Speech),모바일뱅킹(BankON)·MOD(MusicON)등의 기능들을 모두 지니고 있다.

가격은 40만원대 중반.

접기 덧글 26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