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목걸이형 MP3폰\' 출시

2006-03-27 10:37

삼성전자는 MP3 플레이어 디자인의 초소형 사이즈에 음질을 업그레이드 시킨「목걸이형 MP3폰 'SPH-S430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크기는 엄지손가락 보다 조금 큰 정도에 무게 77.5g의 초소형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한하여 목에 걸거나 반지처럼 손가락에 걸고 다닐 수도 있을 정도이다

MP3 전용 칩을 사용해 세련된 고품위 음질을 제공하며, MP3, OGG, WMA 등 다양한 형식의 음악파일을 따로 변환하지 않고 그대로 저장 및 재생할 수 있다. 재생환경을 사용자 취향에 따라 설정할 수 있는 사용자 이퀼라이저 기능도 제공한다.

1GB의 대용량 플래시 메모리를 채용해 약 250 여곡의 음악을 저장할 수 있고 이동식 디스크 USB 2.0을 적용해 기존보다 최소 10배 이상 빠른 속도로 곡을 내려 받을 수 있다.

「목걸이형 MP3폰」은 음악을 들으면서도 문자를 보내거나 게임을 하는 등 멀티태스킹이 가능하며 특히 곡의 후렴구 등 주요 부분만을 20초씩 듣고 넘기는 '하이라이트 재생 기능'을 최초로 채택했다.

이 제품은 라디오 방송 및 CD플레이어나 PC등 외부 음원을 MP3파일로 녹음할 수 있으며 최초로 적용한 'Any PC' 기능으로 휴대폰을 외부의 다른 PC와 연결 후 'Any PC'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원격제어를 통해 집안의 PC에 저장된 음악파일을 내려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이 밖에 130만화소 카메라와 모바일 프린팅, 애니다이얼 기능과 통신제한 기능 등 삼성 휴대폰만의 프리미엄 기능들도 빠짐없이 갖추었다.

접기 덧글 31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