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의 슬림 카메라 T시리즈의 완성판이라 불리는 DSC-T30이 국내 출시되었다.
이번에 출시된 DSC-T30은 슬림디카의 선두주자인 사이버샷 ‘T’시리즈에서 최초로 3인치에 달하는 하이브리드 LCD ‘클리어 포토 LCD플러스’(오른쪽 사진참조)를 탑재한 700만 화소 제품.
DSC-T30은 기존 DSC-T9에 탑재돼 슬림형 디카 시장에서 큰 호응을 불러일으킨 광학식 손떨림 방지기술 ‘수퍼 스테디샷’ 기능은 물론, 실내와 어두운 곳에서도 자연스러운 촬영을 가능케 하는 최고 ISO 1000까지의 고감도를 지원, 흔들림을 원천적으로 방지해줌으로써 완벽에 가까운 촬영 안정성을 제공한다.
또한, 사용자들로부터 이미 인정받은 사이버샷의 배터리 성능도 다시 한번 획기적으로 향상돼 이목을 끈다. DSC-T30은 인포리튬 배터리 NP-FR1을 장착, 한번 완충으로 최대 420장까지 촬영을 지원하는 놀라운 배터리 성능을 자랑한다. 이는 기존 DSC-T9대비(최대 240장 촬영) 두 배에 가까운 배터리성능 향상으로, 슬림디카의 큰 매력인 휴대성을 더욱 강화한 점이 눈에 띈다.
DSC-T30은 칼짜이스 바리오 테사 렌즈, 광학 3배줌, 리얼 이미징 프로세서 장착은 물론, 700만 화소에 대형 3인치 ‘클리어 포토 LCD 플러스’와 ‘뮤직 슬라이드쇼’ 기능을 갖춰 더욱 알찬 즐거움을 선사한다.
소니 코리아 윤여을 사장은 “슬림형 디카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사이버샷이 디자인뿐 아니라 섬세한 기능면에서도 지속적으로 변신을 거듭하고 있다”며 “이번 DSC-T30은 사이버샷 고유의 스타일리쉬함에 기능적인 안정성과 사용자 위주의 편의성을 강화해 소니만의 즐거운 디카로서의 명성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DSC-T30은 현재 예약 판매 중이며(5월 8일까지) 가격은 54만 9천원 이다.







회원정보
아이디 : dlaxorwls
닉네임 : 택찌니
포인트 : 18659 점
레 벨 : 우수회원(레벨 : 7)
가입일 : 2005-11-27 07:44
포토앨범보기 쪽지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