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사전기능 탑재한 스토리 에듀버전 출시

2009-11-23 10:43

아이리버 스토리가 사전을 만나 학습 도우미로 진화했다.
 


아이리버(대표 김군호)는 국내 최초로 사전 기능을 탑재한 학습 특화 전자책 ‘스토리 에듀버전’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스토리 에듀버전은 두산동아의 프라임 영한, 한영 사전과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백과사전으로 인정받고 있는 브리태니커 백과사전이 탑재되어 있어, 영문으로 된 서적이나 학술논문 등을 많이 읽어야 하는 대학생 및 직장인 뿐 아니라 중고생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전의 기능은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하여 책을 읽는 도중에 자판의 서치(Search)버튼을 누르면 한번에 검색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제품 하단부의 쿼티자판을 이용하면 단어를 쉽게 입력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이 밖에도 스토리는 학습을 위한 유용한 기능들을 갖추고 있다. 전자책 중 가장 다양한 데이터 포맷을 지원하기 때문에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한 번에 가지고 다닐 수 있으며, Mp3파일의 어학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고, 보이스레코더 기능을 활용하면 강의나 회의의 내용을 직접 녹음을 할 수 있다.


아이리버 전략마케팅 부문 임지택상무는 “스토리 에듀버전은 e-교과서의 신호탄이 되는 제품으로, 교육시장에서 전자책의 활용도는 계속해서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아이리버는 새로운 전자책의 개발과 기존 전자책의 꾸준한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전자책 대중화에 앞장 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기존의 스토리 사용자는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사전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브리태니커백과사전은 펌웨어 업그레이드 후 아이리버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설치하면 이용할 수 있으며, 프라임 영어 사전은 별도 구매해야 한다. 기존 사용자의 사전 구입비용은 35,000원이며, 아이리버 스토리 에듀버전의 가격은 378,000원 이다.

접기 덧글 33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