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털액자 전 구매 고객에게 소니 USB 메모리 증정
- 정품 등록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고급 포토프린터 증정
- 추억을 담아 마음을 전하는 디지털액자, 새 출발을 앞둔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로 인기 몰이
소니코리아(대표 윤여을)는 19일부터 오는 3월 14일까지 소니 디지털액자 ‘S-Frame’ 구입고객과 정품등록 고객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사랑愛(애) 새출발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고객 사은 행사로 진행되는 ‘사랑愛 새출발 페스티벌’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소니 디지털액자 DPF-X1000(10.2”), DPF-V800(8”)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소니 8GB USB 메모리, DPF-D72/BQ(스왈로브스키/7”), DPF-D72N(7”) 구입 고객에게는 소니 4GB USB 메모리를 증정한다. 제품 구입 후 SCS 소니고객지원 홈페이지(scs.sony.co.kr)에서 정품 등록을 마친 고객 중 추첨을 통해서 선정된 10명에게 28만원 상당의 소니 고급형 포토프린터 DPP-FP97을 선물한다.
소니 디지털액자 ‘S-Frame’ 은 기본 1GB의 내장메모리를 탑재하였고(DPF-X1000 모델은 2GB), 디지털 카메라에서 사용하는 다양한 메모리카드(Memory Stick™, Memory Stick Duo™, SD Card, CF Card, XD Card)는 물론 USB와 호환이 가능(DPF-D72 시리즈 제외)하기 때문에 행사 기간 동안 증정되는 USB 메모리에 사진을 저장하고 간단히 꽂기만 하면 바로 사진을 감상할 수 있어 활용도 높은 선물이 될 것이다. 뿐만 아니라 고해상도 패널의 선명한 컬러와 높은 명암 비율이 디지털 사진을 사실적으로 표현하여 필름 사진의 느낌을 충실하게 재현해, 소중한 사람과의 추억을 담은 사진을 언제나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사은 행사 모델 중 스왈로브스키(DPF-D72N/BQ) 제품은 7” 액정에 세계 최고의 액세서리 ‘크리스털라이즈드-스왈로브스키 엘리먼츠(CRYSTALLIZED™-Swarovski Elements)’의 고급스런 감각을 더한 스페셜 에디션으로 선물용으로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소니코리아의 S-Frame 담당 지영인 프로덕트 매니저는 “디지털액자는 디카로 찍은 사진을 저장 매체 그대로 액자에 꽂기만 하면 감상할 수 있어 디지털 카메라 보급과 함께 지속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특히 가족이나 연인에게 특별한 추억을 담은 의미 있는 선물을 하려는 고객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고 설명하면서,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디지털액자 선물을 선택하는 고객들에게 더 풍성한 혜택을 드리고자 준비한 이벤트로, 소중한 추억의 순간의 사진을 저장해 선물하면 무엇보다 뜻 깊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회원정보
아이디 : sweetsynthe
닉네임 : 피아민트
포인트 : 26161 점
레 벨 : 우수회원(레벨 : 7)
가입일 : 2010-01-12 14:44
포토앨범보기 쪽지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