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360도 전방위적 사운드 노트북 스피커 Z305 출시

2010-12-13 11:31

- USB 연결 하나로 360도 전방위적 풍부한 사운드 제공
- 클립 고정식으로 노트북이나 넷북 부착
- 가벼운 무게 및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자유롭게 이동 가능

로지텍코리아(지사장 박재천, www.logitech.co.kr)는 독특한 클립 고정식의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360도 사운드를 자랑하는 ‘로지텍 노트북 스피커 Z305(Logitech Laptop Speaker Z305)’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Z305’는 노트북용 스피커로, 공간을 가득 채우는 360도의 전방위적 사운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 모든 방향으로 소리를 고르게 전달하므로 방 안 어디에서도 맑고 풍부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노트북에 내장된 오디오로 영화, 동영상을 재생할 때  사운드 품질의 부족함을 느꼈던 소비자들에게 이번 스피커는 노트북으로도 진정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게 도와주는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컴팩트한 사이즈의 이 스피커는 간단한 클립 고정식 형태로 노트북이나 넷북에 쉽게 고정이 가능하다. 또 제품을 모니터 뒷면에 장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어 영화 감상 시 시야의 장애물 없이 보다 리얼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로지텍 노트북 스피커 ‘Z305’의 또 하나의 장점은 약 240 그램의 가벼운 무게로 이동이 편리하여, 사무실이나 침대, 공항 등 장소의 제약 없이 어디서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다. 스피커 뒷면에는 USB 케이블 선을 정리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깔끔한 선 정리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이 스피커는 플러그 앤 플레이(plug-and-play) 연결 방식으로 오디오 사용 시 별도의 소프트웨어나 전원 공급 장치가 필요하지 않다. 또 표준 3.5mm 스테레오 보조입력 잭으로 대부분의 휴대용 음악 플레이어나 컴퓨터에 연결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로지텍 오디오 사업부 부사장이자 총괄 매니저인 마크 슈나이더(Mark Schneider)는 “노트북에 내장된 스피커들은 사이즈가 작아 강력한 사운드를 완벽하게 재생하지 못하는 경향이 있었다"라며, “이번 Z305는 MP3 매니아나 영화광들이 노트북에서도 품질 좋은 사운드로 유튜브의 최신 동영상, 유명 헐리우드 영화까지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게 해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제품 구매는 로지텍 취급 대리점 및 로지텍 e-Store를 통해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접기 덧글 15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