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코리아, 마우스의 진화는 계속된다

2011-05-31 11:06

무선 마우스 기능 & 디자인 경쟁 가속화
- 직물 위에서, 유리에서도 작동하는 획기적인 마우스 등 다양

이제 무선은 기본. PC기기의 중요한 입력장치인 무선 마우스의 기능, 디자인 경쟁이 가속화되고 있다. 직물 위에서 작동하는 거실용 마우스, 유리에서도 작동하는 마우스가 출시되는가 하면, 개성 있는 컬러패턴의 마우스 등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개성 넘치는 디자인의 제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이와 같이 다채롭고 혁신적으로 발전하는 마우스들을 살펴보도록 하자.

· 직물 위에서도 부드럽게! 로지텍 카우치 마우스 ‘M515’
최근 노트북 및 넷북 사용자가 증가함에 따라 노트북을 TV와 연결해 거실의 소파나 베개 등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렇게 거실에서 주로 컴퓨터를 사용하는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진 로지텍의 ‘카우치  마우스 M515(Logitech Couch Mouse M515)’’는 마우스 바닥이 부드럽게 미끄러져, 소파나 침대 또는 베개와 같은 직물 위에서도 손쉽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 M515의 ‘손동작 감지 기능’ 역시 눈 여겨 볼 만 하다. 마우스를 손으로 잡지 않으면 마우스가 슬립 모드로 전환되고, 손으로 잡아야지만 마우스가 활성화 되어 직물, 카펫 등의 부드러운 바닥의 특성 상 커서가 마음대로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한다.



▲ 로지텍 ‘카우치 마우스 M515’

· 유리에서 작동하는 다크필드 마우스
기존의 마우스는 절대 인식할 수 없었던 유리 위에서도 작동하는 마우스도 있다. 로지텍의 ‘M950/M905’ 2종은 ‘다크필드 레이저 트래킹(Logitech Darkfield Laser Tracking™)’기술을 적용해 별도 마우스패드 없이는 사용이 불가능했던 유리, 화강암 등의 고광택 표면에서도 제약 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무적의 마우스다.




▲ 로지텍 ‘퍼포먼스 마우스 M950’

특히 ‘로지텍 퍼포먼스 마우스 M950(Logitech® Performance Mouse M950)’은 마이크로 USB충전 시스템을 이용하여 작업을 수행하는 중에도 USB나 전원 어댑터를 통해 충전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오른손잡이용으로 제작된 M950은 엄지 손가락 범위 내에 프로그램 가능한 4개의 통합 썸(Thumb) 버튼을 두어 웹 탐색, 응용프로그램 전환 및 이미지 확대/축소 등 중요한 제어 기능을 간편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 개성 있는 디자인의 컬러풀한 마우스 ‘M305 컬러 패턴 컬렉션’
화려한 컬러와 패턴으로 ‘튀는’ 디자인의 개성 있는 마우스도 있다. 로지텍 온라인 쇼핑몰인 e-Store에서 단독 판매 중인 무선 마우스 M305(Logitech Wireless Mouse)컬러 패턴 컬렉션 (Color & Pattern Collection) 4종은 외관을 장식한 컬러풀 하면서도 개성 있는 패턴이 특징. 블랙 윙 (Black wing), 레드 텐드릴 (Red tendrills), 블루 블로썸 (Blue blossom), 그리고 플럼 커런트 (Plum current) 의 네 가지 색상은 패션 트랜드와 팝 문화에서 받은 영감, 판타지 동화 속 미스터리함을 더해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 좌측부터 M305 컬러 패턴 컬렉션 ‘블랙 윙’, ‘레드 텐드릴’, ‘블루 블로썸’, ‘플럼 커런트’

- 로지텍코리아 보도자료 -

접기 덧글 2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