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파인픽스 XP20, XP30 출시

2012-07-30 09:47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대표 마츠모토 마사타케, www.fujifilm-korea.co.kr)는 지난 5월에 출시해 주목 받고 있는 아웃도어 카메라 파인픽스 XP50에 이어 XP20과 XP30을 국내 시장에 추가로 출시 한다고 30일 밝혔다.

파인픽스 ‘XP시리즈’는 아웃도어 카메라의 대표주자다. 이번에 후지필름에서 XP시리즈의 새로운 라인을 출시하는 것은 아웃도어 카메라가 레포츠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음에 따라 기능과 디자인, 가격적인 측면에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서다.

올해 시장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제품은 파인픽스 XP50이다. 이 인기에 힘입어 후지필름이 여름 휴가 성수기철을 맞아 추가로 엔트리급 방수카메라를 추가로 선보인다. GPS 기능이 탑재된 XP30과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인 XP20이다.

XP20과 XP30은 모두 수중 5m 방수기능을 비롯해 1.5m 높이의 충격에도 거뜬한 충격방지 보호기능, 방진 기능, ‘-10℃’에도 견디는 방한 기능까지 탑재한 4계절 전천후 디지털 카메라다. 특히 XP30은 GPS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위치 정보를 저장해줘 촬영지 기록뿐만 아니라 이동경로를 지도에 표기하는 것이 가능하다.

위의 4가지 보호 기능뿐만 아니라 1400만 화소, 후지논 광학 5배줌 탑재, 풀 HD 사진촬영 과 HD 동영상 촬영을 지원하여 어떤 환경에서도 선명하고 뚜렷한 사진을 얻을 수 있다. 모래 해변과 어둠 속에서 조명이 되어주는 LED 라이트와 2.7인치의 시원한 LCD창은 촬영자를 위한 배려가 돋보이는 기능이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배재현 팀장은 "캠핑과바캉스족이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아웃도어 카메라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며 “파인픽스 XP시리즈는 외부 보호 기능뿐 아니라 뛰어난 화질 구현과 사용자 중심의 편리한 사용 환경, 그리고 컬러풀한 디자인까지 겸비하고 있으며, 이번 라인업 강화를 통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고 전했다.

파인픽스 XP20과 XP30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두 제품 모두 오렌지, 그린, 블루, 실버, 블랙 총 5가지의 컬러로 출시되었다. XP20의 가격은 18만9천원, XP30은 22만9천원이다.
-보도자료 -

접기 덧글 6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