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제13회 니콘 프로유저 세미나 개최

2012-10-05 09:35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우메바야시 후지오, www.nikon-image.co.kr)는 천경호 작가와 함께하는 ‘제13회 니콘 프로유저 세미나’를 오는 21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금호아트홀 문호아트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의 강연자로 나서는 천경우 작가는 중앙대학교, 독일 부퍼탈 대학에서 사진을 전공하였으며 90년대 중반부터 독일 및 스페인, 덴마크, 네덜란드, 폴란드 등 유럽을 주요 무대로 활발한 작품활동을 펼치고 있다. 장시간 노출을 통해 인간의 내면을 잡아내는 초상사진으로 유명한 작가는 수 많은 개인 및 그룹 전시 외에도 현재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사진전공 교수직을 맡고 있으며, 제 3회 한미사진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프로유저 세미나는 천경우 작가가 ‘믿는 것이 보는 것이다’라는 주제로 자신의 작품을 소개하고, 작가의 작품세계를 참가자들과 논의하는 토론형 강연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일반적인 세미나에서 이루어지는 이론 위주의 일방향 강의가 아닌, 참가자들과 작가가 직접 대화하며 소통하는 쌍방향 강연 형식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www.nikon-image.co.kr)를 통해 17일까지 신청과 참가비 결제를 완료하면 참가 가능하며, 총 200명의 유저를 선착순으로 신청 받는다.



세미나 참석 전원에게는 아이폰용 NPS 휴대폰 케이스가 증정되며, 추첨을 통해 Spyder4 Express(1명), Spyder LENSCAL(1명), NPS 숄더 백(5명), 가죽 스트랩(5명), NIKKOR 텀블러(10명)를 비롯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프로유저 세미나’는 전문가가 현장에서 직접 촬영한 실제 결과물 비교를 통해 프로 사진가의 노하우와 함께 니콘 카메라의 장점과 성능을 참가한 프로유저들이 경험할 수 있는 니콘이미징코리아의 고객지원 행사이다. 이번에 13회가 진행되는 세미나는 임병호 작가, 이전호 작가, 안성진 작가, 김유철 작가, 손홍주 작가, 오중석 작가, 홍장현 작가, 오형근 작가, 정주하 작가, 강영호 작가 등이 지난 강연자로 참여한 바 있다.


- 니콘이미징코리아 보도자료 -

접기 덧글 0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