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 마리아나로 떠나는 해외 출사 체험단 모집

2012-10-08 14:39

올림푸스한국에서 PEN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20명의 ‘올림푸스 마리아나 체험단’을 모집, 이 달 24일(수)부터 28일(일)까지 4박 5일간 북마리아나제도의 사이판과 티니안으로의 해외 출사 기회를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20명은 10월 19일(금)부터 12월 28일(금)까지 10주간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신제품의 차별화된 특징을 체험할 수 있으며, 북마리아나제도에서의 아름다운 추억을 개인 블로그를 통해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게 된다. 항공권, 숙식, 제세공과금, 보험료 일체와 현지 활동비를 지원한다.

활발한 활동을 펼친 체험단원 중 3명에게는 신제품을 각 1대씩 증정하며, 브릿지백(3명), 백화점상품권(2명), 사진 인화권(전원)도 제공한다. 또한, 체험 기간 동안 신제품으로 촬영한 사진 중 우수작을 선정하여 연말 사진전에 본인의 작품을 전시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개인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사람을 대상으로 하며, 신청은 10일(수)까지 올림푸스 홈페이지(www.olympus.co.kr)에서 가능하고 당첨자는 11일(목) 공지된다.

한편, ‘올림푸스 마리아나 체험단’ 공고 페이지를 스크랩하면 아메리칸투어리스터 가방(1명)과 스타벅스 기프티콘(3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10일(수)까지 진행된다.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 이승원 본부장은 “이번 체험단 모집은 올림푸스의 신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해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해외 출사를 비롯하여 신제품 증정 등 푸짐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어, 카메라 마니아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 올림푸스한국 보도자료 -

접기 덧글 0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