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 ‘PYL 페스티벌’ 진행

2012-11-07 09:30

올림푸스한국이 현대차와 제휴를 맺고 11월부터 12월까지 두 달 간 현대자동차 구매 고객에게 고성능 하이엔드 카메라 신제품을 증정하는 ‘PYL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올림푸스한국은 이벤트 기간 중 현대자동차의 PYL 차종(벨로스터, i30, i40)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올림푸스의 최신형 하이엔드 카메라 ‘스타일러스 XZ-2’의 PYL 스페셜 에디션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증정 대상은 현대카드M을 사용해 100만원 이상 결재하고 ‘세이브오토 프로그램’을 이용한 고객이다.

이 달 출시 예정인 ‘올림푸스 스타일러스 XZ-2’는 컴팩트 수준의 편리한 사용법과 함께 DSLR급의 화질과 성능을 자랑하는 올림푸스의 고성능 하이엔드 컴팩트 카메라다. 2011년 2월 출시된 ‘XZ-1’의 후속작으로, 새로운 이미지 센서와 대구경 렌즈, 세계 최초의 하이브리드 컨트롤 링을 장착했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에서 증정하는 ‘올림푸스 스타일러스 XZ-2 PYL 스페셜 에디션’은 PYL 로고를 활용한 독특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적용되어 사진 애호가들에게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 이승원 본부장은 “올림푸스한국은 고성능 스타일리쉬 카메라 시장의 선두주자인만큼, 이번 ‘PYL 페스티벌’ 제휴를 통해 개성과 스타일을 중시하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개성 있는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올림푸스 한국 보도자료-

접기 덧글 0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