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이 연말을 맞아 2013년 1월 10일까지 캐논 카메라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수지의 착한 선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수지의 착한 선물 페스티벌’은 2012년 11월 19일부터 2013년 1월 10일까지 구매한 제품에 한 해 진행된다. 기간 내 구매한 제품을 1월 17일까지 정품 등록을 마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www.canon-ci.co.kr)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이번 페스티벌은 DSLR, 미러리스 카메라, 콤팩트 카메라 구매자를 위해 세 가지 선물을 준비했다. 첫 번째, 캐논 DSLR 카메라 2종 (▲EOS 60D ▲EOS 650D)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라푸마(Lafuma) 구스다운 또는 캐논 전용 배터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인 ‘EOS 650D’는 2012년 신제품으로 업그레이드된 성능과 다수의 편의 기능이 탑재되어 엔트리급 DSLR 카메라의 한계를 뛰어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이다.
두 번째, 캐논 최초의 미러리스 카메라 EOS M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캐논의 65종의 EF렌즈를 모두 사용할 수 있는 EOS M 전용 렌즈 어댑터(EF-EOS M), 스피드라이트 90EX 또는 정품 배터리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EOS M의 경우 11월 19일 이전 구매 제품도 응모가 가능하다.)
EOS M은 EOS 시리즈의 앞선 기술력과 콤팩트 카메라의 휴대성을 모두 갖춘 캐논 최초의 미러리스 카메라다. 지난달 말 정식 출시된 EOS M은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크기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세 번째, 캐논의 콤팩트 카메라 5종(▲PowerShot G1 X ▲PowerShot G15 ▲PowerShot SX50 HS ▲PowerShot S110 ▲PowerShot SX500 IS)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CGV 영화관람권 5매, 록시땅 시어버터 핸드크림(150ml) 또는 정품 배터리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콤팩트 카메라 5종은 올해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으로, 캐논의 광학 기술이 압축되어 있는 플래그십 콤팩트 카메라부터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에 세련된 스타일을 갖춘 콤팩트 카메라까지 다양한 종류의 카메라가 프로모션 대상 제품에 해당한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차장은 “이번 페스티벌은 캐논 최초의 미러리스 카메라 EOS M을 포함해 디지털 카메라 전 라인업에 걸쳐 뛰어난 성능을 갖춘 제품들로 구성되어 캐논 카메라를 기다렸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올 겨울 캐논 카메라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보도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