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플렉스 압구정점, ‘무한도전’ 촬영 현장 사진 280여 점 공개

2013-01-29 11:06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MBC 인기 예능 프로그램무한도전의 촬영 현장 사진 280여 점을 담은무한도전 사진전 22일부터 17일까지 신사동 캐논 플렉스에서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2012 1년간 '무한도전' 멤버들의 여정을 사진을 통해 되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무한상사관', '공연관' 등의 6개의 테마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280여 점의 사진이 전시된다. 캐논은 지난 2011 1월 캐논 플렉스에서 '무한도전 사진전'을 개최해 이미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전시에서는 사진 관람과 함께 다양한 무한도전 기획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무한도전' 달력을 비롯해 '무한도전' 디자인 공모전 상품 등을 구입할 수 있다. QR코드를 활용해 무한도전의 퍼즐게임, 모바일 사진전, 모바일 달력 등을 다운받을 수 있도록 했다.

 

캐논 플렉스는 세계 최초의 캐논 플래그십 스토어로 단순히 제품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공간이 아닌 사진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이다. 지난 3년간 사진 교육, 전시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사진 문화를 확산시키는데 앞장서 왔다.

 

강남구 신사동의캐논 플렉스지하 1층 갤러리에서 열리는 이번 특별 전시회는 217일까지 운영된다. 구정 연휴기간(2 9-11)에는 휴관이며,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별도의 관람료 없이 누구나 전시를 즐길 수 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차장은이번 무한도전 사진전은 사진에 대해 잘 모르는 시민들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캐논은 누구나 사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전시를 진행해 사진 문화를 확산시켜 나가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보도자료 -

접기 덧글 0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