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이 EOS 60D, EOS 650D, EOS M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캐논으로 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카메라를 구입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응원하는 동시에 실속 있는 경품도 받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캐논으로 봄 페스티벌’은 2013년 2월 20일부터 3월 31일까지 EOS 60D, EOS 650D, EOS M을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캐논 DSLR 카메라 EOS 60D, EOS 650D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봄 나들이를 떠나면서 탈 수 있는 하이브리드 자전거, 한경희 스팀 다리미 또는 캐논 정품 배터리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행사 대상 제품인 EOS 650D는 캐논 DSLR 카메라 최초로 정전식 터치스트린을 탑재해 가족 구성원 누구나 쉽게 조작이 가능하며, 회전형 LCD를 장착해 아이들의 눈높이에서도 자유롭게 사진 촬영이 가능한 제품이다. 지난 6월 출시한 EOS 650D는 출시 이후 단 5개월 만에 5만 5천대를 판매하며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캐논 최초의 미러리스 카메라 EOS M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보스 이어폰과 약 65종의 캐논 EF렌즈를 모두 사용할 수 있는 EOS M 전용 렌즈 어댑터(EF-EOS M) 또는 정품 배터리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EOS M은 출시와 함께 다양한 렌즈의 활용 및 DSLR급의 화질을 바탕으로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내며 인기를 얻고 있다.
참여 방법은 기간 내 구매한 제품을 4월 7일까지 정품 등록을 마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한 아이디당 한 개의 제품에 한해 응모할 수 있다.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www.canon-ci.co.kr)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차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맞아 카메라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이 실속 있는 경품을 함께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캐논은 작년 한 해 고객들에게 받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올해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보도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