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플렉스 갤러리, '두남자, 그녀에게 말하다' 사진전 개최

2013-04-29 10:06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이 오는 5 12()까지 캐논플렉스 압구정점 지하 1층에 위치한 갤러리에서 이준기, 이휘영 작가의 사진전 '두 남자, 그녀에게 말하다'를 개최한다.

 

캐논은 이번 전시를 통해 한국 사진영상분야를 이끌어 나갈 신진작가 2인의 작품을 선보인다. 특히, 전시 작품은 따뜻한 느낌이 묻어나는 감성적인 사진들로 구성되어 있어 봄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에 작품을 선보이는 이준기 작가는 '대한민국 선정작가展' 3회 연속으로 초대작가에 선정된 바 있다. 여기에 이휘영 작가는 캐논의 공식 리뷰어로서 활동하며 캐논플렉스 아카데미에서 강의를 진행 중에 있다.

 

캐논은 그동안 진행해 온 다양한 인재육성 프로그램의 연장선상에서 이번 전시를 기획했다. 캐논은 박건희 문화재단과 함께 진행하는 '미래작가상' 등을 진행하며 한국 사진영상분야를 이끌어 나갈 인재 육성에 앞장서 오고 있다.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캐논플렉스 갤러리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512일까지 운영된다. 휴일 없이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별도의 관람료 없이 누구나 전시를 즐길 수 있다.

 

캐논플렉스는 세계 최초의 캐논 플래그십 스토어로 단순히 제품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공간이 아닌 사진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이다. 지난 3년간 사진 교육, 전시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사진 문화를 확산시키는데 앞장서 왔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유승구 부장은 그동안 사진문화 확산 및 인재 육성에 힘써 온 캐논이 기획한 이번 전시에 많은 관람객들이 방문해 신진작가 2인을 응원해주시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캐논은 한국 사진영상분야를 이끌어 나갈 작가들의 작품 활동을 지속적으로 응원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보도자료 -

접기 덧글 0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